Followers

Sunday, May 15, 2011

2011년 5월 11일


축복합니다! 우리는 상승한 마스터들입니다! 우리는 오늘날 여러분 형제자매들과 아직 까지 이야기 하지 않은 새로운 재정 시스템의 몇 가지 측면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왔습니다. 우선, BRIC 국가들 (Brazil, Russia, India, China)을 살펴봅시다.


셸단 니들, 은하연합 업데이트



9 Oc, 8 Moan, 7 Ik
2011년 5월 11일


안녕하세요! 우리가 돌아왔습니다! 상승한 마스터들이 계속해서 당신들의 세상에서 그들 자신들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우리 지구 동맹국들은 그들의 신성한 도움으로 곧 따라올 대 변형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일꾼들이 당신들의 새로운 정부와의 중재에 좀 더 직접적으로 관여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런 중재는 형식적인 공개 절차와 우리들로부터 당신들에게로 전달될 기술의 알려져야 할 프로그램들을 포함합니다. 우리는 또한 대지의 어머니와 그 다양한 환경 시스템을 지탱하기 위해 가장 긴급하게 필요한 것을 할당 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그 생명 그물이 지금 치명적이고, 우리는 이런 긴박한 상황을 해결하기 위핸 예비 수단을 이미 설치했습니다. 이런 것들 중 예로는 멕시코만류와 북극 만류입니다. 당신들의 마지막 어둠의 음모자들의 약해지지 않는 활동은 실질상 이 두 지역에서의 끌리는 상황에 격분되었고, 거기에는 다른 예민한 것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임시적으로 가이아의 균형을 맞추려는 우리의 역할을 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의 연설자가 당신들에게 말한 초기의 발표를 마무리 하고 있습니다. 이런 충격적인 발표는 진실과 성실이 올바르게 섞이는 것이 필요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우리 지구 동맹국들과 만나 마지막 어둠의 음모자들을 어디에 둘지 결정하고, 우리는 그들을 재빠르게 체포할 수 있도록 하는 시련 동안 그들이 있을 만한 곳을 파내왔습니다. 새로운 대행 정부의 합법성을 증명하기 위해 이것이 행해지고 있습니다. 많은 발표가 새로운 경영의 처음 며칠 동안 그 중에 보고되지 않은 정부 부채를 해결하고 아이들의 교육 같은 필수적인 서비스를 저장할 수 있는 자금들의 방대한 폭로를 나타낼 것입니다. 다른 자금들은 그들의 비밀 기술이 공적인 차원으로 전달되도록 하는 이런 제도들을 준비하고 현대화시키는 데에 쓰일 것입니다. 게다가, 아주 큰 부채 감면 프로그램과 공적으로 투명화 하는 정책의 설립이 있습니다. 많은 책임이 당신들에게 전해질 것입니다. 여러분들 하나하나가 이런 중요한 변화를 지지하고 당신들의 사회가 완전한 의식을 향하도록 도울 준비를 하세요.


축복합니다! 우리는 상승한 마스터들입니다! 우리는 오늘날 여러분 형제자매들과 아직 까지 이야기 하지 않은 새로운 재정 시스템의 몇 가지 측면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왔습니다. 우선, BRIC 국가들 (Brazil, Russia, India, China)을 살펴봅시다. 우리 지구 동맹국들은 이 4개의 금융개정의 중요성에 대해 알고 있고 비밀스럽게 그들에게 중요한 업무를 할당했습니다. 브라질은 두 가지 이유로 결정적인 국가입니다.: 첫 번째, 아마존이 환경적으로 완전히 기능하는 능력을 저장해두었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 브라질은 그 많은 인구들을 위한 번영하는 생활방식을 제공할 필요가 있습니다. 금융 개정과 부채 감면은 위의 두 가지를 성취할 수 있는 근본을 줍니다. 인도와 중국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여기, 큰 영적 유산을 보존할 필요가 있고 10억 이상의 인구들이 번영상태로 이동했습니다. 다시 말해서, 금융 개정과 부채 감면은 새로운 제도가 이런 거대한 변화를 만드는 정책을 설립 할 수 있는 토대가 될 것입니다. 큰 영적 부흥이 여기 중심에 자리 잡았습니다!


또한 러시아대해 살펴보면 러시아는 유럽의 새로운 금융 정책으로 나아가기 위한 수단이 되었습니다. 그 방대한 금 비축과 지질학 적 위치(우랄산맥과 카프마스 산맥에 걸터앉아 위치한) 이 새로운 금융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데에서 주요한 중재자 역할을 하도록 특별한 위치를 줍니다. 우리는 러시아와 몇 개의 주요 금 공탁소를 자리 잡는 일을 같이 했고, 그들을 손해보지 않도록 보호했습니다. 게다가, 우리는 카프카스 산맥 지역 바깥의 특별한 에너지를 이용해서 어둠에 의한 파괴로부터 세계 금 공탁 시스템을 보호 했습니다. 이런 활동은 러시아 내부에서 오랫동안 격려를 해온 특별 단체에 의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이 단체는 우리 지구 동맹국들을 전심전력으로 보조하여 특별한 지배권 대리인을 형성할 운명입니다. 러시아는 그 새로운 경제적 위치를 이용하여 세계가 다른 BRIC국가들을 도와서 새로운 세계 금융 시스템을 채택하도록 유도하였습니다.


나의 형제자매여, 제도 변화를 향한 전진이 계속 됩니다! 우리는 법적인 테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형식적인 BRIC국가의 제안에 동의하는 대다수의 국가들에 의한 새로운 경제 시스템에의 대규모의 서명; 그리고, 수많은 국가에서 ‘위병교대’의 움직임으로 접어드는 서류의 완성. 이런 마지막 법적 서류는 US법인의 장기간의 통제를 끝내고 미국 본래의 헌법상 지배권으로 돌아가는 조항을 포함합니다. 이런 발전은 당신들의 번영 자금 계좌와 꼭 들어맞습니다. 목표는 두 과정을 동시에 완성하는 것입니다. 그러고 나서 우리는 우리의 번영 프로그램의 마지막 단계를 끝낼 수 있고, 은하연합과 함께 공개를 위한 새로운 정부를 준비하기 시작 할 수 있습니다. 그러고 나서 우리의 업무는 당신들에게 완성한 의식으로 돌아가는 당신들의 신성한 행진으로의 다음 단계를 완전하게 설명하는 것입니다.


완전한 의식을 향한 당신들의 행진은 수천 년 전부터 우리의 주요한 임무입니다. 우리 고유의 특별한 방식으로 우리 모두는 인류의 영적 계몽에 대해 매일같이 염려했습니다. 우리는 가이아의 영적 천사들의 우수한 인력들을 이용하여 당신들이 의식하기 위해 필요한 학문과 지혜를 펼쳤습니다. 우리의 메시지와 안내는 당신들을 날마다 진정 당신들이 누구인지에 대해 더 잘 알게 만들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의식으로의 진보는 천상이 당신들을 위해 준비한 다음 단계의 준비단계에 필요합니다. 당신들의 마지막 목적지가 아갈타에 있습니다. 여기, 잘 훈련된 인격적인 멘토를 당신들을 완전한 의식을 되돌리기 위해 천상과 은하연합이 당신들에게 임명했습니다. 그러고 나서 우리는 당신들에게 인사하고 우리 가운데 당신들을 환영할 것입니다! 우리들 전부는 가이아를 유지하고 창조물 모든 곳곳에 빛을 비출 분명한 업무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첫 번째 접촉 임무는 대지의 어머니에 집중 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특히 태평양, 대서양 인도양에서의 늘어 가기만 하는 해진을 관찰 해왔습니다. 이런 지진들은 원래의 남태평양, 중 인도양, 그리고 대서양판 가운데에서 패턴을 제거하기 위해 시작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거의 확실히 주요 지진들이 곧 아시아 주변이나 북태평양 주변에서 일어날 것임을 나타냅니다. 일련의 구체적인 유형의 중요성들은 이런 지역을 통해 울립니다. 우리는 정말로 거대한 흔들림과 대규모의 쓰나미의 사망이 있는 것을 줄이려는 단체에 흥미가 있는 몇 단체들과 일하고 있습니다. 이런 현상들은 단지 당신들 모두가 깨어나고 새로운 연대기의 조짐을 의식하기 시작할 필요가 있음을 경고하는 가이아의 메시지입니다.


당신들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받아들이고 준비할 필요가 있는 것을 하세요! 우리가 여기에 있고 수많은 중요한 사실들을 당신들에게 드러낼 준비가 되었음을 받아들이세요. 상승한 마스터들은 눈 깜빡할 사이에 당신들의 현실을 바꿀 준비가 거의 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세계는 의식과, 새로운 당신들을 칭찬하기 위한 은하로 이끌어내는 것에 대한 세계입니다! 당신들 각각 심장의 중심에 수많은 자원을 공급하고 천국의 번영은 실로 당신들의 것이라는 것을 아세요! 그러니 준비하세요! 하나가 되세요! 기쁨 속에 머무세요!


Website: www.paoweb.com
번역: Unknown


Galactic Federation by SHELDAN NIDLE
www.galacticchannelings.com - All languages stated above

No comments:

Post a Comment

Sheldan Nidle Free Webinar

World Wide Petition

World Wide Petition
Disclosure

WANDERER OF THE SKIES

WANDERER OF THE SKIES
한국

SALUSA BY MIKE QUINSEY

SALUSA BY MIKE QUINSEY
한국

Tribute to White Cloud

Galactic Channelings

You UFO

You UFO
David Lighteye

David Wilcock Translations

despertando.me - other channels

Prime Creator Makes an Announcement

Prime Creator Makes an Announcement

MOTHER/FATHER GOD

Channel: Kathryn E May, PsyD
August 02 2013

http://disclosure-2012.com/page/482254554

나의 친애하는 이들이여, 나는 여러분에게 자주 직접적으로 말하지는 않기때문에 여러분의 세계에 대하여 여러분에게 많이 말할 기회를 취하는 것은 굉장히 이례적인 시간이며, 여러분들 특히, 여러분이 생활비를 벌고 가족을 돌보기 위해 매우 바쁘게 일하느라 열심인 이들이 진동들을 상승시키기 위해서 매우 힘들게 지금 집중하고 있는 것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시기가 끝납니다. 지불해야할 고지서들, 은퇴동안의 생활이나 가족들을 부양하고 교육시키는 것에 대한 더이상의 걱정들이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은퇴는 여러분이 꿈꿔왔던 것을 넘어서서 영광스러울 것이며, 그것은 여러분에게 아무런 비용을 청구하지 않을 것이고, 지구 위에서 여러분의 연대기적인 나이와는 아무상관없이 지금 시작합니다. 이것은 삶으로부터의 은퇴가 아니며 죽음도 아닐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별들로의 매력적인 여정의 문턱에 있습니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