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ers

Friday, December 16, 2011

13.12.2011


 

2011년 12월 13일

5 Manik, 0 Mol, 8 Manik


안녕하세요! 당신들의 많은 휴일 전날에 우리가 돌아왔습니다! 당신들의 현실은 5차원을 향해 계속 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은 대지의 어머니의 공명에 기초하여 계획될 수 있습니다. 가이아는 우리의 은하에 일어나는 변화와 유사한 빠른 탄생의 격통들을 겪고 있습니다. 은하 중심은 가장 먼 코너들로 돌진하고 있는 영점 에너지의 양이 증가하고 있으며, 빛의 양이 3-D영토들이 5-D로 변화시키기 위한 지점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이 신성한 시나리오는 당신들 세계의 어둠의 무리들이 그들의 영토를 지킬 시간이 없다는 것을 나타내는 또 다른 포괄적인 신호이고, 그들의 자유의지에 따른 현실을 받아들일 수 밖에 없음은 피할 수 없습니다. 당신들도 알듯이, 당신들의 태양계 시스템은 태양의 기묘한 현상과 당신들 태양계 시스템에서 행성에 일어나는 아주 증가된 활동들을 설명하는 단일 극 상태로 바뀌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런 극적인 변화를 자세히 준수했고 당신들의 새로운 현실의 탄생까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현재 일들’의 수요에서의 당신들 자신을 찾으려는 당신들 자연의 상태는 훨씬 빠른 페이스로 분류되었고, 이것은 당신들의 일에서 좀 더 굳은 역할을 해야할 필요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제까지 우리는 이것은 당신들의 다양한 빛 그룹들이 정말 조절할 수 있다고 생각해왔습니다. 우리는 공개 이전에 단계들이 필요한 것들에 대해 지구 동맹국들이 설명하는 것으로 들은 것들은 형식적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제 이 단계들이 더 짧은 시간 틀로 융합되어야 할 필요가 있고 이런 각 상태를 안전하게 하는 행동들은 빠르게 완료되어야 할 필요가 있다고 말합니다. 이것을 완료하기 위해 우리는 이런 단계들을 다시 만들었고 우리 지구 동맹국들에게 좀 더 간결한 대안을 표현했습니다. 이런 미팅의 결과가 우리에게 원래 주어진 시간 틀을 응축하고 공개 방송을 가져올 것이라 예상합니다. 우리의 파트로 우리는 이런 더 빠른 목표를 달성하고 어둠의 음모자들이 그들의 해산 시기가 도착했음을 알도록 하기 위하여 연락 팀원들의 수를 늘렸습니다.


어둠의 음모자들은 실제로 멈출 수 없는 것을 지연시키기 위해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모든 수단을 이용했습니다. 지난 수십 년에 걸쳐, 우리의 일꾼들은 우리 지구 동맹국들이 목표를 이룰 수 없도록 음모를 짜는 그들의 부도덕한 행동들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천상이 지난 5년 동안 한 것들을 이해하고 우리는 이제 당신들의 재빠르게 쇠퇴하는 세상의 끝을 가져다 줄 생각입니다. 천상은 돈과 그들과 관련된 프로젝트들이 효력을 발휘하길 바랍니다. 새로운 지배권은 이것이 요구되며 달성될 필요가 있는 단계들은 모두에게 알려져야 합니다. 우리는 진지하게 우리 지구 동맹국들에게 일을 마치라고 요청합니다. 현재 권력 구조는 정말로 탁상공론에 의해 형성된 도둑들의 소굴이고, 이것은 이제 관습 유지의 힘으로만 부러집니다. 이것에 필요한 모든 것은 바닥으로 움직이도록 잘 누르는 것이고, 이것이 만약 당신들의 “구조 용사”들이 빠르게 처리하지 못한다면 우리가 하려 했던 것입니다.


우리들의 생각으로, 첫 번째 접촉은 적어도 십년은 지연되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위에 언급한 단계들을 시작하려는 것이 우리의 계획입니다. 지난 몇 달 간, 천상은 첫 번째 계획으로써 실행될 우리의 신성한 임무를 보장하는 것을 특별히 축복하며 시작 했습니다. 당신들의 후견인들은 어둠이 더 이상 당신들의 완전한 의식으로의 귀환을 막을 수 없는 지점으로 당신들을 이동시키고 있고, 이런 변형은 당신들을 제한된 의식의 족쇄로부터 자유롭게 되고싶어함을 갈망하도록 하였습니다. 당신들은 완전히 통합되고 현명한 존재와 무지와 제한이 더 이상 당신들에게 없는 상태가 되는 것을 동경합니다. 당신들의 자유를 향한 갈망을 망가트리는 당신들의 많은 정부들에 의해 이용되어온 다양한 억압의 형태들에 반응하는 방식에서 이것들을 분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움직임들은 완전히 역효과입니다! 우리는 가까운 미래의 장면에 도착하고 헛된 바보짓을 끝낼 생각입니다!


반갑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상승한 마스터들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을 진심으로 축복합니다! 우리는 희망과 진실의 메시지로 왔습니다! 현재, 우리는 당신들의 전달을 보장하는 프로젝트들을 완료하면서 아갈타인들과 우리의 비밀 신성한 사회에 연루되었습니다. 게다가, 우리는 미국 정부에 남아있는 불만들을 빼앗는 마지막 법적 장벽을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방법은 억지로 정말 “합법적”정부를 150년 전부터 빼앗긴 의미를 다시 표현하는 것입니다. 어둠의 음모자들은 미국 국가의 지휘권을 잃었고 이런 마지막 법적 이슈들을 끝낼 수밖에 없는 힘만이 남았습니다. 되기만 하면, 우리는 시작된 신성한 제휴들에 의해 동의된 의사 일정을 예상합니다. 우리의 목적은 이런 중요한 활동들을 보고 우리 자신의 전달을 보장하는 것이고 당신들에게 오래전에 계획된 것들을 약속합니다.


그 동안, 우리의 우주 가족은 위에 일어날 것이라 서술한 행동들을 허용할 본질적인 조정을 할 것입니다. 이런 모든 활동들의 목표는 당신들의 자유와 이 훌륭한 푸른-녹색 지구의 주권 시민으로써 당신들의 권리를 주는 것 입니다. 게다가 우리는 당신들의 완전한 의식으로의 신성한 길을 유지하도록 많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 자연의 상태로 돌아가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 존재의 상태에서, 당신들은 정말로 놀랍고 강력한 빛의 수호자들입니다. 당신들은 우리와 함께하게 되고 빛의 은하연합 외에도 정말로 중요한 것을 창조하기 위해 내부 지구와 재결합할 것입니다. 우리의 직접적 미래에 빛으로의 오랫동안의 귀환을 완료하면서 많은 것들이 일어날 것입니다. 많은 일들이 요구되며 우리의 임무는 천상이 펼칠 것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현재 업무는 당신들 각각을 의식 변형을 준비시키고 당신들이 정말로 영적으로 감정적으로 누구인지에 대한 교육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어둠은 당신들을 조절하기 위한 끊임없는 좌절과 두려움에 의존하며 이런 패턴들을 어떻게 바꾸는지 행동으로 보여줄 필요가 있고 당신들의 새로운 현실의 방식을 나타내야합니다. 우리는 당신들 자신들과 능력에 대한 새로운 사실을 단계적으로 안내할 생각입니다. 당신들이 손상되지 않은 긍정적 자세를 유지하고 훌륭히 목표를 상상하기위해 이용할 때, 기적이 일어납니다; 당신들이 이것을 단체로 한다면 변화가 일어납니다. 경험이 없는 자들에게 이것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이해하기가 어렵지만 성공을 위해 시간과 전념을 요구하도록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들의 잠재력은 사실 제한이 없습니다! 다음 단계는 이런 진실들을 시험하고 당신들이 진실로 얼마나 강력한지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요즘, 우리는 당신들의 현실을 바꾸는 몇 가지 일들에 대해 조사했습니다. 우리는 무엇이 완료되었고 무엇이 성취되어야 하는지 검토했습니다. 당신들의 상승한 마스터들과 그들의 동료들은 당신들의 승리가 나타날 준비가 되었다는 신호를 할 몇 약진이 극도로 가깝습니다! 당신들 각각 심장의 중심에 수많은 자원을 공급하고 천상의 번영이 정말로 당신들의 것이라는 것을 아세요! 그러니 준비하세요! 하나가 되세요! 기쁨 속에 머무세요!

 

Dear Readers,


We are looking for new translators English-Polish, for Sheldan Nidle’s messages.
We are a team of translators from all over the world (more than 100 people for 24 languages) that wants to spread messages of Unconditional Love and Spirit Light as far and wide as possible.
Would you like to join us? Please send an email to one of the Coordinators of this team,

Luisa Vasconcellos

mailto:luisavasconcellos2012@gmail.com
or

Galactic Channelings.com
(info@galacticchannelings.com)
and we’ll get back to you. Please understand that we are looking for native speakers (target language) to keep quality standards as high as possible.



      


Originals and translations of Galactic Messages available at



http://despertando.me/

No comments:

Post a Comment

Sheldan Nidle Free Webinar

World Wide Petition

World Wide Petition
Disclosure

WANDERER OF THE SKIES

WANDERER OF THE SKIES
한국

SALUSA BY MIKE QUINSEY

SALUSA BY MIKE QUINSEY
한국

Tribute to White Cloud

Galactic Channelings

You UFO

You UFO
David Lighteye

David Wilcock Translations

despertando.me - other channels

Prime Creator Makes an Announcement

Prime Creator Makes an Announcement

MOTHER/FATHER GOD

Channel: Kathryn E May, PsyD
August 02 2013

http://disclosure-2012.com/page/482254554

나의 친애하는 이들이여, 나는 여러분에게 자주 직접적으로 말하지는 않기때문에 여러분의 세계에 대하여 여러분에게 많이 말할 기회를 취하는 것은 굉장히 이례적인 시간이며, 여러분들 특히, 여러분이 생활비를 벌고 가족을 돌보기 위해 매우 바쁘게 일하느라 열심인 이들이 진동들을 상승시키기 위해서 매우 힘들게 지금 집중하고 있는 것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시기가 끝납니다. 지불해야할 고지서들, 은퇴동안의 생활이나 가족들을 부양하고 교육시키는 것에 대한 더이상의 걱정들이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은퇴는 여러분이 꿈꿔왔던 것을 넘어서서 영광스러울 것이며, 그것은 여러분에게 아무런 비용을 청구하지 않을 것이고, 지구 위에서 여러분의 연대기적인 나이와는 아무상관없이 지금 시작합니다. 이것은 삶으로부터의 은퇴가 아니며 죽음도 아닐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별들로의 매력적인 여정의 문턱에 있습니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