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ers

Monday, December 12, 2011

22.11.2011


 

2011년 11월 22일

10 Cimi, 19 Xul, 8 Manik


안녕하세요! 당신들 세계에 대해 이야기 할 것들을 가지고 돌아왔고 이것들은 신성한 변형과 당신들의 세계에 대한 것들입니다. 가이아가 당신들의 표면 현실을 대체하기 위해 전례 없이 가까이 움직이면서, 아갈타인들은 그들의 힘으로 어둠이 돌아오려는 희망을 없애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금 아갈타인들은 우리 지구 동맹국들과 협력하였고 다양한 비밀 정부들에 의해 수 십 년 동안 유지되어온 지하와 수심 기지의 방대한 네트워크를 해제시키는 것의 첫 번째 부분인 일반 계획이 발효되었습니다. 이 주요 군사활동이 이제 달성되었습니다. 어둠은 그들의 수천명중 수 십 명의 중요한 인력을 잃었고 그들의 대부분의 외국 연구과학자들과 기술자들의 서비스를 거부하고 있습니다. 이것에도 불구하고, 중간 단계의 인력들을 최근에 체포하고 나서야 일루미노이드들이 정말로 겁에 질리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지금 그들의 체포가 머지않았음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세계를 오랫동안 ‘통치’해온 사람들은 그들이 한때 교묘하게 다뤘던 화난 시민들의 큰 규모의 집회를 직면하게 될 때가 빠르게 다가오고 있음을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총괄전략은 사실 이런 ‘어둠의 왕들’을 포함합니다.


당신들 세계의 법적 시행 중개사들은 현재 어둠의 추종자들의 간악한 음모에 가장 관련이 있는 수천의 사람들을 체포한 뒤의 법적 영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런 음모들은 당신들 지구의 유린과 인구의 90% 감소가 목표입니다. 인류에 대항하는 이런 무수한 범죄들은 이런 문서에서 언급된 수만의 목격자들과 같이 세부하게 올려 졌고, 곧 치러질 대규모 저지를 위한 법적 기초를 형성합니다. 되기만 하면, 뉘른베르크와 같은 심판이 시작될 것입니다. 이것들은 텔레비전으로 방송될 것입니다. 정의는 존재함이 보여야 하고, 모두에게 투명하고 공정하게 되어야 합니다. 게다가, 지난 수 십 년에 걸쳐 일어난 것의 전체 범위가 공개되어야 하고 이것은 특별한 취급이 필요합니다 : 어둠의 활동에 대한 공포를 간단히 나타내야하고 아눈나키와 그들의 지구 추종자들에 의해 당신들 각각이 어떻게 교묘히 속았는지를 인류에게 설명하는 문맥이 있어야 합니다.



당신들이 진실된 지구 역사에 대해 알도록 준비시키고 당신들을 가이아의 은총으로 되돌려보낼 준비를 하는 것은 인과응보를 청산하는 일이 될 것입니다. 수천 년 간 당신들을 어둠에게 속았습니다. 아눈나키와 그들의 어둠의 지구 추종자들은 쉽게 당신들을 교묘하게 다루었습니다; 예를 들면, 당신들의 공평한 사랑과 용감한 리더쉽에 대한 당신들의 일반적인 필요에 솔직하지 않은 호소를 했습니다. 결과는 끝없는 전쟁, 경쟁의 시기, 그리고 전쟁과 시기를 지속시키도록 고안된 ‘종교’의 발전입니다. 이 주의하여 조율된 전략은 이런 어둠의 추종자들이 권력을 갖도록 매혹시키도록 작용되었습니다. 이제 이런 순환을 깨버리고 진실과 모두에게 신성한 사랑에 기초한 현실을 만들 때가 되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들 공동체의 문제를 함께 해결하려는 경향과 서로서로 돌보는 것에 타고났습니다. 모두를 만족시키기 힘든 문제들을 당신들이 해결 할 수 있도록 우리가 당신들을 가르칠 방법이 있습니다.



당신들의 공동체를 성공적으로 진실, 사랑, 인류애는 물론 신성한 은총의 강력한 총검 아래를 향해 이동시키는 진실, 요인들, 그리고 기술들을 제공할 때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모핑 사회와 당신들을 멘토하기 위해 왔고, 이 책임감을 우리는 기쁘게 받아들였습니다. 짧은 준비 기간 뒤에 당신들이 이전 상태인 완전한 의식으로 되돌아 갈 것을 우리가 알고 있고, 그래서 우리가 이것에 대해 멘토하는 것입니다. 당신들은 아마도 처음에는 충격적일 수 있는 것들을 배우게 될 것이지만, 이것이 필요합니다. 거의 90만 년 전에 당신들은 완전한 의식의 이 세계에 도착했고 가장 신성한 세계를 유지하는 당신들의 일을 준비했습니다. 당신들은 또한 다른 물의 세계들로 뻗어나갔고 함께 훌륭한 항성 국가를 만들었습니다. 당신들이 이 훌륭한 유산을 반복하여 훌륭한 항성국가로 나아갈 때가 왔습니다. 당신들의 아갈타 형제는 당신들과의 통합을 기다리며, 그렇게 할 시간이 옵니다!



축복합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상승한 마스터들입니다! 당신들의 이 아름다운 세계 주변에서 의식으로의 상승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어둠의 대포, 치안의 잔인성, 그리고 심지어 떠들썩한 거짓말의 사용은 이 훌륭한 깨우침을 멈출 수 없습니다. 이 커지는 세계적인 운동은 자유, 개인 주권, 그리고 모두의 번영을 요구합니다. 이것은 화폐 붕괴의 긴박한 경고나 계속해서 반향하는 당신들 세계의 새로운 전쟁의 위협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이 순간은 정신적이고 평화와 세계 협력의 새로운 연대를 추구합니다. 우리는 그 점착성의 용기와 끈기에 감명받았습니다. 이런 자들은 그들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어둠의 무리들이 그들의 권력을 버리도록 압박하여 이들의 노력을 지지합니다. 우리는 이런 활동을 위한 시간이 도달했고 당신들의 현실로의 대규모 이동의 신성한 때가 되었음을 확신합니다!



당신들 세계로 흘러들어가는 엄청나게 증가된 양의 새로운 에너지로 인해 이 이동이 크게 밀어 올려졌습니다. 당신들의 현실은 붕괴도고 있고 지금 당신들이 알고 있는 것과는 매우 다른 방법으로 필사적으로 그 자체를 다시 시작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변화의 필요성은 지난 5년간 당신들의 사회를 뒤흔든 큰 지진을 일으키며, 당신들의 사회가 가이아와 상호작용하는 방법을 바꾼다면 그 이상이 될 것입니다. 가이아는 당신들의 의도와 어떻게든 보답하려는 당신들의 깊은 바람에 경의를 표합니다. 가이아는 지배권과 일반적 사고방식의 격렬한 변화만이 이 가장 필요한 변형을 가져올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그는 당신들의 상승하는 의식에서 잠재력을 보았고 마음으로부터 당신들을 응원합니다. 우리는 또한 당신들의 승리와, 가이아와 그 놀라운 영적 측근과 가득차고 친절하고 사랑스러운 관계를 할 것이라고 봅니다!



새로운 에너지가 몰락이 점점 분명해지는 어둠의 무리들을 향한 은총의 일격인 새로운 현실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그들은 긴밀성이 날마다 약해지고 있습니다. 움직임은 그들을 권력으로부터 내쫓고, 그들의 무례한 행동을 빛의 감시 하에 두고, 그들을 정의로부터 내쫓을 것입니다. 우리의 신성한 동료들은 그들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한 자원과 정부들을 새롭게 명시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계속하여 기다리는 것은 천상에 의해 우리에게 선택된 신성한 제 때입니다. 이 다가오는 시간은 인류에게 영광스러운 선물이고 대규모 상륙과 완전한 의식의 서언입니다. 이런 것들이 흥미로운 시간입니다! 우리 모두로부터, 우리는 당신들에게 축복과 신성한 은총을 가져왔습니다. 빛의 연대가 우리 모두 에게 달렸습니다!



요즘, 우리는 당신들 세계 주변에서의 많은 변화들에 대한 우리의 토론을 시행했습니다. 그것들은 당신들이 짧게 겪을 것의 시작에 불과합니다. 우리는 일어나고 있는 것들과 공개의 순간과 첫 번째 접촉의 시작을 열망하여 예상하는 모든 것에 기뻐합니다. 당신들 각각 심장의 중심에 수많은 자원을 공급하고 천상의 번영이 정말로 당신들의 것이라는 것을 아세요! 그러니 준비하세요! 하나가 되세요! 기쁨 속에 머무세요!
 

Dear Readers,


We are looking for new translators English-Polish, for Sheldan Nidle’s messages.
We are a team of translators from all over the world (more than 100 people for 24 languages) that wants to spread messages of Unconditional Love and Spirit Light as far and wide as possible.
Would you like to join us? Please send an email to one of the Coordinators of this team,

Luisa Vasconcellos

mailto:luisavasconcellos2012@gmail.com
or

Galactic Channelings.com
(info@galacticchannelings.com)
and we’ll get back to you. Please understand that we are looking for native speakers (target language) to keep quality standards as high as possible.



      

Originals and translations of Galactic Messages available at


http://despertando.me/

No comments:

Post a Comment

Sheldan Nidle Free Webinar

World Wide Petition

World Wide Petition
Disclosure

WANDERER OF THE SKIES

WANDERER OF THE SKIES
한국

SALUSA BY MIKE QUINSEY

SALUSA BY MIKE QUINSEY
한국

Tribute to White Cloud

Galactic Channelings

You UFO

You UFO
David Lighteye

David Wilcock Translations

despertando.me - other channels

Prime Creator Makes an Announcement

Prime Creator Makes an Announcement

MOTHER/FATHER GOD

Channel: Kathryn E May, PsyD
August 02 2013

http://disclosure-2012.com/page/482254554

나의 친애하는 이들이여, 나는 여러분에게 자주 직접적으로 말하지는 않기때문에 여러분의 세계에 대하여 여러분에게 많이 말할 기회를 취하는 것은 굉장히 이례적인 시간이며, 여러분들 특히, 여러분이 생활비를 벌고 가족을 돌보기 위해 매우 바쁘게 일하느라 열심인 이들이 진동들을 상승시키기 위해서 매우 힘들게 지금 집중하고 있는 것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시기가 끝납니다. 지불해야할 고지서들, 은퇴동안의 생활이나 가족들을 부양하고 교육시키는 것에 대한 더이상의 걱정들이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은퇴는 여러분이 꿈꿔왔던 것을 넘어서서 영광스러울 것이며, 그것은 여러분에게 아무런 비용을 청구하지 않을 것이고, 지구 위에서 여러분의 연대기적인 나이와는 아무상관없이 지금 시작합니다. 이것은 삶으로부터의 은퇴가 아니며 죽음도 아닐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별들로의 매력적인 여정의 문턱에 있습니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