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ers

Friday, December 23, 2011

20.12.2011


 

2011년 12월 20일

12 Ix, 7 Mol, 8 Manik


안녕하세요! 우리가 돌아왔습니다! 지금 당신들은 세계적 딜레마에 있습니다 : 많은 노력에도 불구하고, 당신들의 표면 세계가 5차원 통합 현실로 가까이 이동하고 있지만, 당신들 세계에 책임 있는 사람들은 재빠르게 다가오는 재앙에 여전히 도전적입니다. 우리는 우리 지구 동맹국들에게 당신들의 세계가 폭풍을 견디고 살아남을 수 있다는 허구를 유지하는 것에 책임이 있는 다양한 정부들을 실제 체포하는 과정을 시작하라고 긴급 명령을 내렸습니다. 이것은 뻔뻔한 가짜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의 지구 동맹국들로부터 분해 시나리오의 단계가 시작되고 있는 세계를 받아왔습니다. 내년 2012년은 새로운 지배권과 끝나지 않는 어둠의 음모자들의 전략과 음모의 형식적인 끝이 요구됩니다. 지금은 번영, 당신들 주권의 되돌림, 그리고 공개의 시간입니다. 또한 세계 기초에 대해 우리와의 공개 대화록을 시작할 때입니다. 당신들 전부와 우리 전부가 각각 이야기 되어야할 필요가 있는 것들이 매우 많고, 완전한 의식으로의 당신들의 변형과 내부 지구로의 움직임 전에 일어나야 할 필요가 있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국가들과 몇몇 비밀 신성 사회들이 정치와 경제적 지지를 대체하고 있는 배열을 위한 대안을 만들고 있으며 또한 그 헌신적인 노력을 지지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초점은 가능한 그 일을 완료하는 것의 역설을 압박하는 것입니다. 천상은 우리에게 당신들의 새해에 더 많은 중재를 시작하라고 명령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세계가 앞으로 이동하는 것을 보는 것을 신성한 명령으로 받아들이고, 신성하게 정해진 시간에 완전한 의식으로 도약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것의 예상으로, 당신들의 세계 국가들 내에서 현재의 음모들을 좀 더 면밀히 관찰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일정한 직접적 변화들이 만들어질 것이고 분명히 임명된 자들은 신성한 계획된 시간에 임명된 그들의 자리에 맹세할 것입니다. 여기에서 우리의 역할은 수레아님과 천상의 신성한 명령을 시행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지금 평화와 천상에 의해 인정받은 완전한 권리로 와있습니다.


우리 지구 동맹국들의 전진이 용기를 북돋게 만들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그 이상이 가능함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아갈타인들과 만약 우리 지구 동맹국들이 우리가 그들에게 준 일정 내에 완료하지 못하면 추구해야하는 대안에 대해 의회를 진행해왔습니다. 상승한 마스터들은 또한 그들이 믿는 것은 즉시 가능하다고 우리에게 조언했습니다. 이런 논의들로부터 우리는 모든 선택지들을 끊임없이 고려하여 최대한 효율적으로 변화에 수단을 제공하는 새로운 전반적인 계획을 떠올렸고, 그들에게 우리의 주요 통치 의회를 베가 행성 시스템에 적용하도록 했습니다. 당신들을 완전한 의식으로 재 빨리 데려가는 과정에서 집적적인 간섭의 단계를 올리는 것을 형식적으로 우리에게 허락하는 활동의 넓은 범위를 의회가 허락하는 것이 그 결과입니다. 천상은 신성한 계획이 창조주가 지시한 그대로 달성되는 것을 절대적으로 확실하게 만들라고 우리들에게 말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첫 번째 접촉을 위한 이 함대를 준비하는 팀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의 첫 번째 접촉 임무는 당신들의 1991년에 첫 번째로 시행된 이후로 많은 단계가 지났습니다. 첫째로, 우리는 이 임무가 우리의 아갈타 친척들과 당신들의 영적 천사들에게 조언하에 시행되어야 한다고 깊게 느꼈습니다. 1987년 슈퍼노바 영역으로부터 엄청난 에너지를 포함하는 대규모 은하 재앙을 막도록 당신들의 영적 천사들을 우리가 도왔던 1996년도 이후로 이것이 변했습니다. 이런 점에서, 우리의 임무가 변했고 우리는 지금 우리가 지구 동맹국이라고 말하는 전혀 다른 집단과 함께 당신들의 세계를 완전한 의식으로 움직이고 우리의 형식적인 도착을 준비하기 위해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진로는 당신들이 9/11이라고 알고 있는 사건에 의해서 다시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천상과 통지 평의회로부터 우리의 원래의 임무에서 많이 수정된 버전으로 되돌리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중재할 때가 왔고 당신들의 어둠의 음모자를 없애기 위해 도울 때가 되었습니다. 우리가 당신들에게 공개할 수 없는 일정표가 지금 똑딱거리며 시간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첫 번째 접촉이 아주 가까워집니다.


반갑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상승한 마스터들입니다! 많은 법적 절차들이 앞으로 빠르게 이동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100개가 넘는 당신들의 정부들로부터 수많은 동의를 얻어냈고 여전히 어둠의 음모자와 연결된 정부들을 전복시키기 위한 수많은 주요 군 부대들로부터 보증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또한 이제는 세계적인 범위가 될 성저메인의 축복의 번영 자금의 전달을 위한 명령을 확보하는 중에 있습니다. 동시에, 다양한 정부와 군인들은 구류될 것이고, 그것에 의해 유럽, 아시아, 미국의 수많은 주요 정부들이 패배하도록 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아주 필요한 이전의 명령의 대 성공을 합법적으로 시행할 수 있도록 하는 국제 궁정 문서의 극적인 완성을 기다립니다. 그렇게만 되면, 당신들은 1만3천년동안 어둠으로 기울었던 때로부터 해방되고 당신들이 오랜 목표인 완전한 의식이 당신들의 삶 가운데에 올 수 있습니다.


우리는 올해가 당신들에게 얼마나 힘들고 놀라웠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초점을 깊게 하고 유지하는 것이 이전의 어떤 것보다도 훨씬 중요합니다! 세상에서 계속되는 이 모든 것들은 잃기가 쉽습니다. 우리 상승한 마스터들은 신성함의 기구를 잘 보좌하고 순수해지는 우리의 주요 목표를 성공하는 것인 내부 초점의 놀라운 정도로 발전되어야 합니다. 이런 관점에서, 우리는 당신들 내부의 영적 힘을 강조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렇습니다, 경제, 정치, 그리고 감정적 전환의 끊임없는 위용을 당신들에게 제공하는 어둠의 강조에 의해 가치가 저하되어왔습니다. 그러나 이런 것들은 당신들의 타고난 멋진 잠재력의 탐구를 방해하는 초점으로 신중히 연출되었고, 이것이 바로 우리가 매일의 훈련이나 고요의 시간에 의해 어둠의 방해를 무시하라고 당신들에게 조언한 이유입니다.


당신들의 명상 시간동안, 당신들이 희망하는 만큼 자주 당신들의 내부에 있는 평화로운 아름다움을 만들세요. 여기에서, 당신들은 당신들의 깊은 욕구를 시각화하고 꿈꿀 수 있습니다. 점진적으로 그 목표나 세부사항을 만들고 그것의 느낌이 어떤지 집중하세요. 그것이 일어남을 볼 것입니다. 당신들의 환경이 어떻게 변하고 당신이 사는 곳의 느낌이 얼마나다른지 알아채세요. 그러면, 완전한 신뢰를 영혼에 주세요. 당신들은 매일의 고요의 시간에 이것을 간단히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본질적으로 당신들은 영혼이 당신들의 목표를 나타낼 것임을 알기에 그대로 둘 것입니다. 당신들은 강력한 존재임을 아시고, 한번 당신들이 영혼에게 당신들이 진실로 깊게 원하는 것을 가져오라 명령하면, 그것들이 될 것입니다! 집단행동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이것들이 이미 일어나고 있다고 믿고 자신감을 가지며, 어둠의 방패에 전환되지 않는 것이 비결입니다.


요즘, 우리는 당신들에게 또 다른 메시지를 가져왔습니다. 놀라운 발전이 당신들 앞에 나타나는 순간이 재빠르게 도달합니다. 집단 운동력을 강화하기 위한 점에서 당신들의 타고난 힘을 이용하시고 이런 것들을 빠르게 달성하세요! 우리들이 당신들과 함께합니다! 당신들 각각 심장의 중심에 수많은 자원을 공급하고 천상의 번영이 정말로 당신들의 것이라는 것을 아세요! 그러니 준비하세요! 하나가 되세요! 기쁨 속에 머무세요!


 

Dear Readers,


We are looking for new translators English-Polish, for Sheldan Nidle’s messages.
We are a team of translators from all over the world (more than 100 people for 24 languages) that wants to spread messages of Unconditional Love and Spirit Light as far and wide as possible.
Would you like to join us? Please send an email to one of the Coordinators of this team,

Luisa Vasconcellos

mailto:luisavasconcellos2012@gmail.com
or

Galactic Channelings.com
(info@galacticchannelings.com)
and we’ll get back to you. Please understand that we are looking for native speakers (target language) to keep quality standards as high as possible.



      


Originals and translations of Galactic Messages available at



http://despertando.me/

No comments:

Post a Comment

Sheldan Nidle Free Webinar

World Wide Petition

World Wide Petition
Disclosure

WANDERER OF THE SKIES

WANDERER OF THE SKIES
한국

SALUSA BY MIKE QUINSEY

SALUSA BY MIKE QUINSEY
한국

Tribute to White Cloud

Galactic Channelings

You UFO

You UFO
David Lighteye

David Wilcock Translations

despertando.me - other channels

Prime Creator Makes an Announcement

Prime Creator Makes an Announcement

MOTHER/FATHER GOD

Channel: Kathryn E May, PsyD
August 02 2013

http://disclosure-2012.com/page/482254554

나의 친애하는 이들이여, 나는 여러분에게 자주 직접적으로 말하지는 않기때문에 여러분의 세계에 대하여 여러분에게 많이 말할 기회를 취하는 것은 굉장히 이례적인 시간이며, 여러분들 특히, 여러분이 생활비를 벌고 가족을 돌보기 위해 매우 바쁘게 일하느라 열심인 이들이 진동들을 상승시키기 위해서 매우 힘들게 지금 집중하고 있는 것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시기가 끝납니다. 지불해야할 고지서들, 은퇴동안의 생활이나 가족들을 부양하고 교육시키는 것에 대한 더이상의 걱정들이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은퇴는 여러분이 꿈꿔왔던 것을 넘어서서 영광스러울 것이며, 그것은 여러분에게 아무런 비용을 청구하지 않을 것이고, 지구 위에서 여러분의 연대기적인 나이와는 아무상관없이 지금 시작합니다. 이것은 삶으로부터의 은퇴가 아니며 죽음도 아닐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별들로의 매력적인 여정의 문턱에 있습니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