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ers

Saturday, October 15, 2011

2011년 6월 14일


 

2011년 6월 14일

5 Chicchan, 5 Kayab, 7 Ik


안녕하세요! 우리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우리 지구 동맹국들은 어디에서든지 전진하고 있습니다. 상승한 마스터들은 새로운 재정 시스템이 적절하고 새로운 금전들이 분배될 준비가 되었다고 우리에게 보장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정부가 첫 번째 발표를 하기 이전에 필요한 마지막 부분을 설치하는 것에 그들을 바삐 돕고 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중앙은행에 일어나고 있는 과정과 유사하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사실, 당신들의 몇몇 주요 재정 협회들은 지금 계속해서 그들을 덮고 있는 협회를 위해 겨우 감춰져있습니다. 게다가, 지구의 비밀 금 저장소는 이미 새로운 경화 시스템을 지원하기 위한 자금을 할당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화폐의 대규모 인쇄와 새로운 주조화폐들의 주조 또한 완료되었습니다. 이 자금은 보호하고 지구 주변의 시설이 공개되지 않게 하기 위해 쓰이고, 이런 자금을 분배하기 위해 선택된 사람들은 현재 마지막 ‘시작’신호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비슷하게 새로운 정부 인력들에게도 적용됩니다. 남은 모든 것은 신성한 순간이 일어나는 것뿐입니다.

우리가 이런 신비로운 순간을 기다릴 때, 우리의 함대 인력들은 우리의 공개된 시나리오에서의 다음 단계인 첫 번째 우리의 공개 전 방송을 준비합니다. 우리의 의사소통 팀은 우리가 당신들에게 전달하려 했던 것들을 수정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지금 우리에 대해 더 알고 싶어 하고, 그래서 우리는 당신들과 함께하는 대규모 첫 번째 접촉을 위해 설치할 무대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완료하고 있습니다. 주요 항목 중 하나는 우리가 당신들과 공유하려하는 다양한 기술들을 보여주는 것이고, 또 다른 것은 당신들의 지구 내부 친척은 아갈타인들에 대한 영상소개를 하는 것입니다. 아갈타인들은 그들이 누구이고 그들의 내부 지구 영토의 형식적 인식에 대해 당신들에게 요청하는 것에 대해서 그 소개를 따라 완전히 설명하려 합니다. 그들은 당신들의 진짜 기원과 역사에 대해 당신들을 가르치길 원합니다. 이 지식은 지금 당신들이 일반적으로 믿고 있는 것과는 아주 다릅니다. 그래서 당신들을 가르치기 전에 아갈타인에 대해 정식으로 분명히 인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런 일들은 당신들과의 처음 상호작용의 단지 한 부분에 불과합니다.

아갈타인들은 지구의 초기 역사(레무리아부터 아틀란티스의 낙하까지)의 포괄적인 배열과 아갈타와 각각의 새로운 표면 정부와의 초기 협동을 위해 구상된 시나리오의 각각의 지도자들에게의 설명을 포함하는 다양한 정부 대행인들의 지도자들을 위한 큰 여행의 일정을 잡았습니다. 가이아의 두 부분에 있어서 다시 통합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두 영토가 분리된 거의 1만3천년 동안, 어둠은 모든 표면에 걸쳐 최고 통치자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빛이 표면 세계에 되돌아오면서, 대규모 재결합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아갈타인들에게 이 중요한 역할을 첫 번째 접촉 임무에서 맡기는 이유입니다. 또 다른 면으로, 수많은 빛을 섬기는 비밀 사회들은 마지막 정부 변천을 실행하는 위치에 있습니다; 사실, 이런 정부들은 새로운 세계 재정시스템과 화폐시스템을 시작하는 명령을 발표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시스템의 형식적인 합법성을 설립하고 우리 지구동맹국들이 어둠의 음모자들을 권력으로부터 제거하도록 허락했습니다.

축복합니다! 우리들은 상승한 마스터들입니다! 우리의 지난 메세지에서, 이 6월 분기점동안 당신들의 영적 힘을 완전히 되찾는 것에 대한 의미를 당신들에게 설명했습니다. 이 의식은 내부에 닿고 당신들의 상위자아와 의사소통하기 위해 명상, 기도 또는 심지어 조용한 곳에서 잠시 시간을 가짐으로써 얻을 수 있는 당신들의 표준 예행연습을 시작합니다. 한번 이 특별한 연결이 이뤄지기만 하면, 모든 사람들은 법령을 인격화하고, 오랫동안 잃어버린 주권의 돌아옴을 일깨우게 됩니다. 이 과정을 당신들의 영적 힘을 교정합니다. 완전하게 의식을 하는 주권을 가진 인류들은 그들이 살고 있는 사회의 종류를 결정하는 능력 같은 힘이 그들에ㅐ게 나타나는 것에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완전한 의식으로 되돌아오기에 앞서 이런 특별한 능력을 되찾아야 하고, 이 당신들의 주권의 초기 운동은 당신들의 현재 세계의 기초 조건들을 변형시키는 데에 크게 기여하는 요인이 될 것입니다. 당신들의 집합적인 활동은 적절하게 고정시킬 수 있고 무엇보다도 완전한 의식을 할 수 있게 합니다.

우리의 주요 임무는 지구 평면을 빛을 향해 들어 올리는 것입니다. 이 일은 아주 자연스럽게 5차원 현실이 지금 나타나는 모든 것들을 포함합니다. 이 새로운 현실은 아갈타의 영토를 포함하고 끝 없는 순서와 경영과 천상의 생명의 흐름의 재통합을 포함합니다. 다시 말해, 완전한 폭과 천상에 대한 궁금점들은 당신들에게 시현될 것이고, 이런 과정에서 당신들은 당신들이 진실로 영적으로 누구인지, 신성한 계획을 펼치는데에 당신들의 역할에 대해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현재 시간은 조물주에 의해 오래 전에 명령받는 변천하는 기간이고, 우리는 새로운 현실이 나타나는 기적 같은 순간에 닿았습니다. 그래서 많은 영적 인류와 은하 인류들이 당신들의 뒤에서 당신들의 노력을 지원하고 있음을 알고 이 시간을 당신들의 큰 발걸음에 떠오른 혼돈에 쓰세요. 앞으로 나아가세요, 그리고 정신과 합치세요. 당신들이 그렇게 용맹스럽게 만든 여정에 대해 인지하고 당신들의 목적지에 눈에 보임을 깊게 아세요. 당신들은 혼자가 절대 아닙니다!

이 순간은 기대로 가득 차 있습니다! 우리의 동료들은 우리가 그들에게 준 업무를 마쳤고 제시간에 끝냈습니다. 이제 우리는 천상이 우리에게 준 신성한 명령을 기다립니다. 이것은 당신들의 세계가 갑자기 빛으로 방향을 바꿀 때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동료들에게 이 순간이 가까웠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러면, 우리는 천상에 의해 공공연히 읽을 수 있도록 우리에게 보낸 구체적인 훈령을 요구합니다. 이런 말은 아마도 다음에 일어날 것을 위해 당신들을 준비하는 것이 목적인 많은 사람들에게는 충격일 것일지도 모릅니다. 우리가 집단적으로 “첫 번째 진실”이라고 부르는 것에 대해 당신들이 알 필요가 있다고 우리가 느끼면, 우리는 특별한 출현과 가르침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이런 가르침들은 사랑, 진실된 동정, 그리고 인류의 모든 뻗어나간 가치들의 통합에 대한 것입니다. 서로서로 연결되고 육체적 특징들의 광대함에 걸친 당신들의 동료들과 연결되는 순간이 왔습니다.

이것은 첫 번째 접촉을 우리에게 가져오고 당신들의 완전 의식으로의 되돌아감을 가져옵니다. 우리 상승한 마스터들은 1만2천5백년에 걸쳐 임무를 완수했습니다. 이 신성한 임무는 어둠을 빛으로, 증오와 분할을 사랑과 협동으로 변형시키는 것입니다. 당신들의 세계에 일어나고 있는 것은 놀라워보입니다! 영감을 받은 그룹들은 당신들의 사회를 형성하는 가상과 현실의 네트워크를 형성하기 위해 함께하고 있습니다. 이런 작게 보고된 활동들은 우리의 대규모의 프로그램이 기초로 하는 민중의 시작입니다. 당신들은 이미 이런 작은 시작들이 재빠르게 커져서 은하 사회의 기초가 되는 것을 우리에게 보여주었습니다. 우리의 동료들과 우리는 당신들이 하는 일과 당신들이 하려는 것들을 축복합니다!

요즘, 우리는 당신들이 어둠과의 당신들의 큰 승리를 향해 얼마나 빠르게 달려가고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우리는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들의 깊은 의미에 기뻐합니다. 어둠의 영토는 당신들의 반응이 빛에 대해 확고하게 유지 되면서 혼돈의 수레바퀴가 내뿜어지면서 이형되고 있습니다. 이제 당신들에게 응당한 축하의 시간이 왔습니다! 당신들 각각 심장의 중심에 수많은 자원을 공급하고 천국의 번영은 실로 당신들의 것이라는 것을 아세요! 그러니 준비하세요! 하나가 되세요! 기쁨 속에 머무세요!
 


Originals and translations of Galactic Messages available on


No comments:

Post a Comment

Sheldan Nidle Free Webinar

World Wide Petition

World Wide Petition
Disclosure

WANDERER OF THE SKIES

WANDERER OF THE SKIES
한국

SALUSA BY MIKE QUINSEY

SALUSA BY MIKE QUINSEY
한국

Tribute to White Cloud

Galactic Channelings

You UFO

You UFO
David Lighteye

David Wilcock Translations

despertando.me - other channels

Prime Creator Makes an Announcement

Prime Creator Makes an Announcement

MOTHER/FATHER GOD

Channel: Kathryn E May, PsyD
August 02 2013

http://disclosure-2012.com/page/482254554

나의 친애하는 이들이여, 나는 여러분에게 자주 직접적으로 말하지는 않기때문에 여러분의 세계에 대하여 여러분에게 많이 말할 기회를 취하는 것은 굉장히 이례적인 시간이며, 여러분들 특히, 여러분이 생활비를 벌고 가족을 돌보기 위해 매우 바쁘게 일하느라 열심인 이들이 진동들을 상승시키기 위해서 매우 힘들게 지금 집중하고 있는 것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시기가 끝납니다. 지불해야할 고지서들, 은퇴동안의 생활이나 가족들을 부양하고 교육시키는 것에 대한 더이상의 걱정들이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은퇴는 여러분이 꿈꿔왔던 것을 넘어서서 영광스러울 것이며, 그것은 여러분에게 아무런 비용을 청구하지 않을 것이고, 지구 위에서 여러분의 연대기적인 나이와는 아무상관없이 지금 시작합니다. 이것은 삶으로부터의 은퇴가 아니며 죽음도 아닐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별들로의 매력적인 여정의 문턱에 있습니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