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ers

Sunday, October 16, 2011

2011년 7월 26일


 

2011년 7월 26일

8 Manik, 0 Pop, 8 Manik


드라트조Dratzo! 새해가 밝았습니다![은하달력으로} 우리는 그것을 환영하고, 오늘의 메시지로 그 시작을 축하합니다! 당신들 주위로 새로운 현실이 깨어나기 시작하고, 당신들에게 당신들이 혼자가 아님을 선언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우주 및 영적 가족들이 도착했고, 바쁘게 당신들의 세계를 바꾸고 있습니다. 어둠의 통치는 새로운 통화 제도가 그 신속하고 상스러운 입장을 위해 준비할 때 그것이 소멸되려는 행동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너무나 많은 당신들이 고통당하면서 어둠의 외관상 끝나지 않는 환영의 권력을 묵인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 거짓 세계가 그 광대한 커튼을 내리면서, 마침내 경이로운 진실을 드러낼 준비가 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우리는 당신들에게 우리들 자신을 드러내고, 당신들 과학의 최대의 어리석음 중 하나를 버리도록 도울 준비가 되어 있는데, 그것은 당신들의 행성이 단단한 구체라는 것입니다. 사실, 그것은 비어있습니다! 이 거짓말이 당신들이 [우주에서]혼자이고, 당신들 영역의 생명이 유일한 기적이라고 말하는 자들 위에서 떨리고 있습니다. 이것 역시, 물론 거짓말입니다. 실제로 탄생 후 당신들에게 주입된 모든 핵심적 개념들이 당신들을 문자 그대로 어둠 속에 가두었던 수많은 거짓들의 또 다른 것으로 떨어질 뿐입니다.

당신들이 탄생 후에 통 채로 삼킨 이러한 거짓들은 한 세대에서 다음 세대로 전해지는 진실로서 오래 전에 만들어졌습니다. 이런 허위들의 연쇄를 깨뜨리는 것이 당신들을 굴레들로부터 자유롭게 만들 것인데, 먼저 아누나키들Anunnaki에 의해, 그런 다음 그들의 앞잡이들에 의해, 거의 13,000년 전에 당신들이 권력을 내놓게 하고, 당신들로부터 훔친 착취한 이익들을 보존하기 위해 사용된 굴레들 말입니다. 제한된 의식이 당신들을 자주적인 자아로부터 의심으로 가득 찬 존재로 바꾸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의 내적 의심을 안정시키는 듯 보이는, 외관상 당신들의 생활을 수행하도록 허용하는 듯이 보이는 안정감과 바꾸면서 당신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기꺼이 주게 되었습니다. 당신들을 이런 합의로 항복하도록 당신들을 "겁주는scares" 또 다른 것은 "죽음death"입니다. 완전히 의식적인 존재들은 죽지 않습니다. 적절한 신성한 순간에 그들은 단지 상승할 뿐입니다. 죽음에 대한 이 전체 새로운 현실은 당신들의 먼 선조들이 처음에 이해할 수 없었던 무엇입니다. 그것은 그들을 혼란시켰고, 그들을 가장 "무서워하는fearful" 궁지로 넣었습니다. 아누나키들은 이 "두려움fear"을 악용했고, 그들의 성공은 당신들이 오늘날 살고 있는 세계로 신속히 이끌었습니다.

"죽음death"의 악용으로 공급된 성공을 적용하면서, 아누나키들은 다음에 인간들이 그들을 불멸의 "신들gods"로 숭배할 필요성을 인식시켰습니다. 이 현실은 마침내 전쟁들과 다양한 "종교들religions"로, 그리고 지난 8,000년 동안 인류를 분열시켜온 불합리한 증오들로 이끌었습니다. 아누나키들이 당신들을 조종했고 그들의 앞잡이들에게 이런 다양하게 얽힌 인식들을 확대하는 책략들만을 적용하도록 강요했습니다. 그 결과로 당신들은 가난하고 짓밟힌 대중을 희생하여 대체로 부유한 자들과 권력의 자들에게 봉사하는 사회들에 갇히게 되었습니다. 이 어둠은 모든 이들을 좌절시키고, 아누나키들이 준 부정한 부와 권력을 착취한 선택된 소수만을 남긴 한 영역을 생산했습니다. 이 현실이 지금 활발히 퇴각 중인데, 빛이 당신들의 무지한 영역을 달콤하고 순수한 빛의 광선들의 세계로 방대하게 개혁하기 위한 그 복잡한 계획들을 가지고 앞에 형성할 때 말입니다. 당신들은 이 거짓의 그림자 영역으로부터 해방될 것이고, 천상Heaven의 도움으로 당신들이 다시 완전히 의식적인 빛의 존재들Beings of Light로 변형할 수 있는 세계로 들어갈 것입니다.

이 새로운 현실 속에서 당신들은 진정한 자주적 존재로서 당신들의 자리를 회복합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영적 위원회spiritual council와, 그리고 당신의 지역사회와 끊임없는 접촉 속에 있습니다. 당신들에게는 이 앎의 지속적인 상태가 정상적입니다. 완전한 의식 속에서 당신들은 당신의 살의 계약과 함께 당신의 최고 목적을 달성하며, 이전 생애들로부터 남은 어떤 문제들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당신들은 당신들의 태양계의 다양한 영적 정부들Spiritual Hierarchies과 긴밀히 일하면서 각 행성들과 당신들의 태양을 완벽한 상태에 가깝도록 유지하는데, 당신과 당신의 동료들이 집단적으로 실현하면서, 생명이 당신들 태양계에 두루 걸쳐 번성하도록 허용할 때 말입니다. 당신들의 임무는 당신의 삶의 계약을 달성하고, 당신들의 별 국가star-nation를 통해, 이 은하계를 통해, 물론 물질계를 통해 빛을 퍼뜨리는데 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친족사회, 당신들의 민족, 그리고 당신들의 별 국가와 함께 이 신성한 일을 공유합니다. 우리는 이것에서 당신들에게 멘토mentor가 되고, 당신들이 참된 당신 모습으로 개화하는 것을 보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축복을 드립니다! 우리들은 당신들의 상승 마스터들Ascended Masters입니다! 우리는 오늘 당신들 세계에서 전개되고 있는 사건들에 대해 일부 정보를 가지고 당신들 앞에 왔습니다. 수천 년 동안 당신들의 세계를 지배했던 하나의 질서가 내부적으로 폭발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들 어둠의 자들이 최근에 받아들이도록 강요된 다양한 협의들이 문제가 되었습니다. 이제 이 낡은 질서가 그들이 이런 다양한 협의들을 어떻게 실행할 것인가에 대해 분열되고 있습니다. 그 결과로 혼란이 새로운 회담들을 열기를 추구하는 이 어둠의 도당 내에 다수 파벌들을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접근은 우리의 동료들에게는 받아들일 수 없으며, 그들은 은하연합The Galactic Federation이 이들 협의들의 의도가 즉시 실현될 필요성을 그들에게 보여주기를 요청했습니다. 협의들은 새로운 세계적 경제 및 정치 제도가 태어날 필요성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어둠은 기존의 경제 및 정치적 현실의 일부를 보존하기를 원합니다. 현재의 시간은 그러므로 폭로를 포함해, 새로운 현실의 공적 발표가 공식적으로, 엄숙하게 모든 이들에 의해 시행되게 만들어지기 직전의 마지막 순간입니다.

우리는 지난 13,000년 동안 어둠이 빛을 파괴하고, 공식적으로 당신들의 자주적 권리들을 부인하는 정책들을 실현해왔음을 보았습니다. 이 현재 순간도 예외가 아닙니다. 몇몇 어둠의 정부들이 그들의 합법성을 끝내는 협의들에 서명하는데 망설이는 것은 이 권력을 유지하는데 그들의 권리를 믿는 깊은 뿌리의 신념의 주장에 지나지 않습니다. 우리의 은하Galactic 및 내부 지구Inner Earth의 형제들은 과감히 앞으로 나갔고, 매우 솔직한 의미로 이 위반이 이제 끝날 필요가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현재 우리는 천상이 우리의 새로운 현실을 위한 그리드grids를 실현하는 것을 돕고 있습니다. 이 과업이 끝났으며, 우리는 이 새로운 그리드로부터 나오는 경이로운 빛 에너지들을 모든 당신들이 지금 체험하고 있는 거대한 변형을 가속하기 위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둠의 지배의 시간이 끝나고 있습니다! 빛의 새로운 시대가 지금 가이아Gaia와 그녀의 어린이들을 위해 실현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지금 당신들의 변형의 마지막 장대한 단계들을 통과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이 거룩한 과업이 육체적 몸과 영체의 그 장대한 통합을 위해 준비에서 많은 생애들을 사용한 후에만 달성되었습니다. 일단 이 순간이 도달할 때 당신들은 당신이 획득한 지식과 지혜의 방대한 배열을 끌어올 수 있습니다. 우리들 각자는 우리가 불멸을 허락받기 전에 이들 매우 특별한 예비 단계들을 거쳤습니다. 영Spirit은 당신들이 언제 이 신성한 능력에 진실로 준비가 될지, 어떻게 당신이 그것의 최선을 만들 수 있는지를 알고 있습니다. 현재 당신들은 우리가 달성하기에 그처럼 오래 걸렸던 것을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천상은 당신들에게 특별한 빛의 방들Light Chambers을 사용하는 은총을 허락했으며, 그것들은 이 거룩한 작업을 단 며칠의 시간 안에 완성할 것입니다. 이 변형은 마찬가지로 거룩한 공간인 아갈타Agartha의 수정 도시들crystal cities에서 일어날 것입니다.

오늘 우리는 당신들 세계 주위로 일어나고 있는 것의 일부를 논했습니다. 이 메시지는 전에 수없이 같은 양식으로 제시되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비전vision을 주고, 당신들에게 당신 자신의 영적 시각화의 실습을 위한 기초를 주기 위해 이것을 합니다. 깨달음의 새로운 시대New Era of Enlightenment가 당신들의 어머니 지구Mother Earth에서 동터올 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천상Heaven의 끝없는 공급과 결코 끝나지 않는 번영이 실로 당신들의 것임을 알고 계세요! 그렇게 되리라! 셀라맛 가준Selamat Gajun(시리우스 말로 하나가 되세요)! 셀라맛 자Selamat Ja(기쁨 속에 있으세요)!
 


Originals and translations of Galactic Messages available on


No comments:

Post a Comment

Sheldan Nidle Free Webinar

World Wide Petition

World Wide Petition
Disclosure

WANDERER OF THE SKIES

WANDERER OF THE SKIES
한국

SALUSA BY MIKE QUINSEY

SALUSA BY MIKE QUINSEY
한국

Tribute to White Cloud

Galactic Channelings

You UFO

You UFO
David Lighteye

David Wilcock Translations

despertando.me - other channels

Prime Creator Makes an Announcement

Prime Creator Makes an Announcement

MOTHER/FATHER GOD

Channel: Kathryn E May, PsyD
August 02 2013

http://disclosure-2012.com/page/482254554

나의 친애하는 이들이여, 나는 여러분에게 자주 직접적으로 말하지는 않기때문에 여러분의 세계에 대하여 여러분에게 많이 말할 기회를 취하는 것은 굉장히 이례적인 시간이며, 여러분들 특히, 여러분이 생활비를 벌고 가족을 돌보기 위해 매우 바쁘게 일하느라 열심인 이들이 진동들을 상승시키기 위해서 매우 힘들게 지금 집중하고 있는 것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시기가 끝납니다. 지불해야할 고지서들, 은퇴동안의 생활이나 가족들을 부양하고 교육시키는 것에 대한 더이상의 걱정들이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은퇴는 여러분이 꿈꿔왔던 것을 넘어서서 영광스러울 것이며, 그것은 여러분에게 아무런 비용을 청구하지 않을 것이고, 지구 위에서 여러분의 연대기적인 나이와는 아무상관없이 지금 시작합니다. 이것은 삶으로부터의 은퇴가 아니며 죽음도 아닐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별들로의 매력적인 여정의 문턱에 있습니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