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ers

Saturday, October 15, 2011

2011년 6월 21일


 

2011년 6월 21일

12 Eb, 10 Kayab, 7 Ik


안녕하세요! 우리가 돌아왔습니다! 당신들의 세계는 새로운 현실로 변형하기 시작하는 신비로운 지점에 도달했습니다. 유럽에서 최근의 미팅에서 어둠의 음모자는 일어날 것들을 예방하는 것에 실패 했습니다. 우리 지구 동맹국들은 당신들의 세계를 변형시키는 뗍嗤� 일정을 만들었고, 빛의 군대가 결정적인 압력을 가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 연락 팀원들과의 논의는 어둠의 주요 대리인들을 제거하는 가장 좋은 방법과 어디에 그들을 격리할 지에 대한 것입니다. 그러면, 그 다음의 시련들은 재빠르고 공정하게 끌어낸 과정이 아무도 섬기지 않는 것입니다. 이 법정 ‘드라마’는 진짜의 사건들을 폭로할 것이고 각 개인들에게 적당한 평결을 전달할 것입니다. 이런 역사적 사건은 “인간의 인간에 대한 몰인정”의 지나침에 머무를 필요가 없습니다. 목표는 이런 유감스러운 역사를 완전히 설명하는 것이고, 그러고 난 후에 새로운 시대가 시작됨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어둠에게 달려 있던 것들과 그들이 계획했던 악명 높은 일들을 있는 그대로 쌓는 것의 목적입니다. 당신들의 속담들 중 하나로 “아는 것이 힘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 앎은 어둠이 의식의 한계레 도달하는 것으로의 당신들의 탐구의 끝을 역설합니다.

새로운 대행 정부들은 첫 번째 안내를 할 것이고 그들의 많은 프로그램들을 완전히 설명할 것입니다. 지금 막 일어난 것들을 세계의 인구들이 완전히 흡수하기 위해서는 시간이 많이 필요함을 느꼈습니다. 당신들의 현실은 말 그대로 그 머리쪽으로 튀겨졌고, 이것은 정부과 사립 인력들에 의해 알려지고 단도직입적으로 설명될 필요가 있습니다. 평가와 활동의 기간이 지난 후에, 의사일정에서 다음 항목은 공개입니다. 공개는 특별하고, 역사적인 일입니다. 당신들의 세계 사회는 어떤 일반적인 지각에 입각되어있습니다. 이것이 펼쳐지면 공개는 이런 기초 지각들을 산산조각 낼 것입니다. 우리의 업무는 수반하는 충격을 통하여 당신들을 돕는 것입니다. 우리는 공개를 요약하여 당신들에게 설명할 가장 좋은 방법을 우리의 정보로부터 골랐습니다. 이것은 당신들의 상승 과정이 당신들의 가이아로의 사회적 접근에 대한 것이고 그것을 대체할 것을 개방합니다. 당신들의 사회의 이 문제에 대한 사고방식이 교육을 받지 않았지만, 당신들은 우리가 완전히 하려 했던 것과 우리가 만들 수 있던 것들을 이 앞에 훌륭한 과정을 만들어놓았습니다.

공개 후에는, 우리의 일련의 방송이 뒤이어 은하연합과 그들의 기술에 대해 소개할 것입니다. 그러면 우리는 내부 지구를 보여줄 것이고, 아갈타인들은 당신들과의 논의를 조명하기 시작 할 것입니다. 세계에 공개하기 전 우리의 당면한 업무는 당신들의 정부를 감시하고 새로운 기술을 정착 시키고 당신들의 상승과정에 대해 조언하고, 우리의 대규모 첫 번째 접촉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이런 활동들은 당신들의 완전한 의식으로의 침구의 마지막 단계가 시간에 맞춰 부드럽게 끝날 것을 보장할 것입니다. 천상은 당신들의 항성국가의 설립과 완전히 성장한 멤버로 우리와 함께 하기 위한 안내를 할 날들을 끌어냈습니다. 그때 까지 당신들은 빛으로 선택된 수많은 은하계로 이동하는 은하계간의 회의에 참여하게 될 것입니다. 이런 일들은 천상의 명령으로 강요받은 약 1만 2천 5백 년 전으로부터 당신들이 탈출하는 것입니다. 당신들의 특별한 지혜와 당신들의 유용한 통찰력을 잃어버렸었습니다!

공개는 정부 권력이 우리 지구 동맹국들에 의해 시행되도록 옮겨지는 것에 의존합니다. 이런 약속된 변화는 우리에게 주어진 날들에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과정이 지연되는 사소한 결함이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공개가 최고점 이후에 발생할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 지구동맹국들이 우리가 공동으로 동의한 날짜에 완료될 시나리오를 작업할 것이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여기에서 우리의 임무는 형식적 공개 방송이 만들어 지기 전에 일정에 맞춰 성취될 필요가 있는 변화들을 요구합니다. 이것을 끝내기 위해, 우리는 아갈타인 특별 연락 그룹에게 이런 다양한 일거리들이 빠르게 결론짓도록 안내해달라고 요청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제도들이 권력을 합법적으로 박탈당하는 것이나 그들이 완전한 공개를 실행하는 것 둘 다 중요합니다! 이런 주요 정부들의 현재의 태도는 진실로 우리를 떠나는 것만이 한가지의 선택지입니다. 아갈타인들은 이런 조종할 수 있는 것들이 빠르게 해결 되어야 한다고 우리를 납득시켰습니다. 그래서, 공개는 기정사실로 남아있습니다.

축복합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상승한 마스터들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영적 힘 연습에 대해 정보를 주려고 오늘날 당신들에게 왔습니다. 초기의 천상의 응답은 많이 환영했습니다. 당신들의 새로운 현실을 꽃피울 무대가 설치되어있습니다. 당신들 각각은 당신들 고유의 방식으로 붙임성 있게 당신들에게 주어진 책임을 수용했습니다. 우리도 역시 정말 기쁩니다. 당신들은 이미 당신들이 집단적으로 ‘도움이 되도록 한’ 신성한 힘의 크기를 증명했습니다. 당신들이 계속해서 당신들의 영적, 감정적, 정신적, 그리고 육체적 신체를 천상의 도움으로 들어 올리면, 당신들의 성장하는 의식은 당신들이 실제로 변형점에 와있다는 사실을 수용하게 합니다. 이 당신들의 역사에서 당면한 기간은 여태까지 이제 막 피크가 되는 떠오르는 혼돈의 풍조에 의해 표시된 것입니다. 전례 없던 변형이 지금 일어납니다: 당신들의 세계는 새로운 지배권, 번영 그리고 물론 공개와 함께 몰려옵니다!

지금, 우리는 우리의 동료들이 전달을 끝내기 위핸 마지막 협상을 완료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이들의 이야기들은 또한 11시 정각에 ‘계약을 맺기’위해 노력하고 끈질기게 시련을 극복하려 하는 외향적 정부들의 지도자들을 포함합니다. 우리는 완전히 이런 핑계들이 그들의 부분에서 전략을 지연시키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어둠의 음모자들의 추종자 각각은 가이아와 인류에게 큰 피해를 끼쳤고, 이런 범죄는 단지 판결함으로써 따라오는 완전한 노출을 필요로합니다. 적은 것들은 전부 모든 사람들의 정의로 흥정되었습니다. 정의에서 이런 운동은 어둠의 무리들이 당신들의 세계와 사회에 한 것에 대한 공평의 정도를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한번 그렇게 하고나면, 그들에게 은혜를 베풀고, 모두에게 자비와 용서를 구하게 됩니다! 당신들은 어둠과의 당신들의 거래의 긴 구획을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빛과 함께 우리를 기다리는 큰 놀라움을 완전히 수용하고 즐거움 속에 다음 연대로 이동합시다.

앞으로의 시간은 기적과 놀라움의 연속입니다 오래전, 우리의 세계는 한번 아틀란티스가 파동의 아래로 가라앉은 것처럼 어둠으로 던져졌습니다. 그 때 이후로, 우리는 모두 비참함, 고통, 그리고 지구 표면에서 인생의 좌절에 대해 경험이 있습니다. 이 인생은 이제 바뀌었습니다. 천상은 상승을 위한 과정과 이 현실을 변형함의 의미를 바꾸었습니다. 우리의 많은 일생들은 우리에게 당신들이 이 초기의 현실을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바꾸는 큰 기회를 보여주었고, 우리의 신성한 업무는 많은 일생동안 수집한 지식을 이용하여 당신들을 완전한 의식으로 향하는 빛과 사랑의 신성한 길로 인도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 안에서 혼자가 아닙니다; 우리는 그들의 존재가 필요로 할 때에 그들 자신을 공개할 준비가 되어있는 많은 동맹국들이 있습니다. 큰 놀라움을 위해 준비하세요. 완전한 공개의 상쾌한 즐거움을 위해 준비하세요!

요즘, 우리는 완전한 공개와 당신들의 세계를 변형하도록 예정되어있는 변화에 대한 우리들의 논의를 계속 하고 있습니다. 어둠의 위치는 계속해서 날마다 나빠집니다. 우리 지구 동맹국들에 의해 설립된 프로그램은 지구의 상승한 마스터들의 감독 하에서 나타날 준비가 되었습니다! 당신들 각각 심장의 중심에 수많은 자원을 공급하고 천국의 번영은 실로 당신들의 것이라는 것을 아세요! 그러니 준비하세요! 하나가 되세요! 기쁨 속에 머무세요!
 


Originals and translations of Galactic Messages available on


No comments:

Post a Comment

Sheldan Nidle Free Webinar

World Wide Petition

World Wide Petition
Disclosure

WANDERER OF THE SKIES

WANDERER OF THE SKIES
한국

SALUSA BY MIKE QUINSEY

SALUSA BY MIKE QUINSEY
한국

Tribute to White Cloud

Galactic Channelings

You UFO

You UFO
David Lighteye

David Wilcock Translations

despertando.me - other channels

Prime Creator Makes an Announcement

Prime Creator Makes an Announcement

MOTHER/FATHER GOD

Channel: Kathryn E May, PsyD
August 02 2013

http://disclosure-2012.com/page/482254554

나의 친애하는 이들이여, 나는 여러분에게 자주 직접적으로 말하지는 않기때문에 여러분의 세계에 대하여 여러분에게 많이 말할 기회를 취하는 것은 굉장히 이례적인 시간이며, 여러분들 특히, 여러분이 생활비를 벌고 가족을 돌보기 위해 매우 바쁘게 일하느라 열심인 이들이 진동들을 상승시키기 위해서 매우 힘들게 지금 집중하고 있는 것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시기가 끝납니다. 지불해야할 고지서들, 은퇴동안의 생활이나 가족들을 부양하고 교육시키는 것에 대한 더이상의 걱정들이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은퇴는 여러분이 꿈꿔왔던 것을 넘어서서 영광스러울 것이며, 그것은 여러분에게 아무런 비용을 청구하지 않을 것이고, 지구 위에서 여러분의 연대기적인 나이와는 아무상관없이 지금 시작합니다. 이것은 삶으로부터의 은퇴가 아니며 죽음도 아닐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별들로의 매력적인 여정의 문턱에 있습니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