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ers

Sunday, October 16, 2011

2011년 9월 6일


 

2011년 9월 6일

11 Muluc, 2 Zip, 8 Manik


드라트조Dratzo! 우리는 돌아왔습니다. 당신들의 세계는 계속 새로운 자유를 체험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세계적 금융 제도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일했던 다양한 정부들이 득의만면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연방준비국US Federal Reserve은 새로운 미국 재무부 은행 제도American Treasury Bank system로 효과적으로 흡수되었고, 이제 요구된 모든 것은 새로운 미국의 '임시caretaker' 정부로부터 나올 일련의 발표들입니다. 이 새로운 금융 제도의 핵심 요소는 세계적인 경화-통화 제도이고, 그것은 불법적이고 심히 조종된 명목화폐 제도를 '진정한true' 가치들을 반영하고, 교환의 '진정한' 매체로서 기능할 수 있는 실체로 전환할 것입니다. 당신들의 세계가 교환의 물질적 매체에 기초한 제도를 잠시 동안만 유지할 것임을 기억하세요, 그것이 거대한 풍요를 반영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인데, 그것이 지금 당신들을 자유와 호화로움의 파도로 빠뜨리려고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 번영이 실제로 돈이 없는 사회로 연결 다리를 만들 것인데, 돈의 필요성을 대체하고, 당신들이 곧 물려받을 완전 의식의 영역을 위해 당신들을 준비시킬 기술의 급속한 전파를 허용함으로써 말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거주하는 영역입니다.


당신들의 번영은 당신들 행성에 두루 걸쳐 새로운 기술들의 급속한 전파를 촉진할 것이고, 그것들의 일부는 당신들의 음식과 의복의 주요 소스들로서 상점들과 수퍼마켓을 대체할 것입니다. 더욱이 이들 기술들의 성질은 장거리에 걸쳐 상품들과 서비스들을 배달하는 현재의 왕복수송을 감축함으로써 당신들 경제가 일하는 방식을 과감하게 혁신할 것입니다. 일단 우리가 착륙할 때 우리는 완전 의식에 관한 모든 일들에서 당신들의 교육을 시작할 의도인데, 당신들 환경 속의 다른 생물들과 어떻게 관계할 것인가로 시작해서, 가이아Gaia의 수호자들로서 당신들의 미래의 성질을 직접 체험하게 함으로써 말입니다. 가이아는 그녀의 세계적 생태계들의 많은 측면들과 풍부함을 보존하기 위해 상당량의 도움을 필요로 하며, 개인들로서, 그리고 하나의 집단으로서 이것에서 어떻게 최선으로 그녀를 돕는 법을 배우는 것은 당신들의 의무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멘토mentor가 될 것인데, 당신들을 당신들이 알 필요가 있는 것으로 소개하고, 그런 다음 당신들이 그것을 실행하게 하면서 말입니다. 이 모든 것은 당신들이 완전 의식의 영역으로 들어가기 전의 단지 예비적 단계에 지나지 않습니다.


폭로는 다음의 큰 단계를 구성하는데, 일단 새로운 금융 제도가 시작되고 운명되면서 세계로 충분히 설명될 때 말입니다. 이 새로운 금융 제도의 주요 기능은 새로운 은행법들과 규정들로 보편적 채무 면제를 도입하는 것이고, 함께 이것들은 번영 기금들의 방출을 위한 토대를 형성합니다. 새로운 돈과 결합된 새로운 은행제도의 시작은 당신들의 번영을 위한 알맞은 골조를 만들며, 폭로를 총체적 패키지로 덧붙이는 것을 가능하게 만듭니다. 당신들 사회가 할 수 있는 것을 확장할 것은 이들 다가오는 발전들이며, 이 목적으로 우리는 우리의 기술을 소개하고, 그것을 당신들 정부들이 수십 년 간 격리시켰던 그러한 장치들과 융합할 것을 의도합니다. 이들 잡다한 장치들의 성질은 당신들에게 "현실reality"을 보는 완전히 다른 방법의 개인적 체험을 가져올 것이고, 당신들이 안전하게 완전한 의식으로 가는 것을 볼 개념들로 소개할 것입니다. 우리가 당신들이 천상의 지혜, 그리고 별들의 지혜와 만나도록 의도하는 것은 이 실무적 방법의 수단에 의해서입니다.


언제나처럼, 지고의 은하 시민들로의 당신들의 발전이 우리들의 주된 관심사입니다. 이것과 일치해서, 당신들의 아갈타 사촌들은 우리가 당신들에게 가르쳤으면 하는 과목들을 편집 정리했습니다. 그들은 대거 착륙들이 완료된 직후 일련의 증명된 예들을 통해 논증할 어떤 관점들을 당신들이 얻기를 원하며, 우리가 이 복잡한 프로그램의 실행에서 당신들의 개인적 예비 멘토들을 가르칠 것을 요구했습니다. 우리는 동의했고, 일단 당신들의 멘토들이 그들의 아갈타 인들과 시간을 보냈다면, 일반적으로 일치된 의견은 이들 연습들이 당신들의 전반적 훈련 프로그램에 실제로 중요할 것이라는 것이었습니다. 그것들은 당신들의 가이아와의 미묘한 상호작용들을 더욱 중요하게 자각하는 것과 관련됩니다. 이들 일상적 교류들이 당신들의 살아있는 에너지 장들의 진정한 성질과 운영을 설명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고, 당신들의 가이아와의 끊임없는 수호자 역할의 현실을 논증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또한 완전 의식으로의 당신들의 변형에 대해 몇 가지 일들의 설명을 도울 수 있습니다.


축복을 받으세요! 우리는 당신들의 상승 마스터들Ascended Masters입니다! 영spirit에서의, 의식에서의, 자유에서의 위대한 혁명이 당신들 세계의 전역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변형에 대한 이 필요성은 근동Near East에서는 정부들의 몰락으로, 라틴 아메리카에서는 새로운 경제제도에 대한 촉구로, 아프리카에서는 모든 이들을 위한 정의와 자유를 위한 아우성으로 이끌었습니다. 이 분명한 메시지는 당신들 세계를 가로질러 멈출 수 없는 모래 폭풍처럼 휩쓸고 있는 변화의 바람의 증거입니다. 변화를 위한 이 필요성이 지금 나타날 준비가 되었고, 그것은 세인트 저메인 신탁St. Germain Trust에 의해 후원되는 배달들의 한바탕 소둥으로 시작됩니다. 이들 기금들은 몇몇 주요 국가들에게는 정부 내의 변화와 세계적 채무 면제로 이끄는 일련의 발표들로 수반될 것입니다. 이러한 방송들이 또한 새로운 귀금속에 기초한 통화들과 새롭고 더욱 공개적인 세계 금융 및 은행 제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것입니다.


우리의 의도는 세인트 저메인의 번영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새로운 금융제도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빛으로 주어진 돈들이 독창성과 '상자를 벗어난outside the box' 사고를 고무하는 제도 안에서 분배되는 것이 결정적입니다. 가이아는 당신들이 당신의 영적이고, 새로운 의식의 자원들을 탐험하라고 요청하고 있으며, 당신들이 이것을 다른 이들과 나누기 시작할 때 당신들은 이런 노력들에서 지원을 요구할 것입니다. 곧 부의 방대한 재분배가 당신들, 그리고 당신들과 연대한 자들이 그러한 자원을 갖는 것을 보장할 것입니다. 이들 엄청난 돈의 양들이 센터들에 자금제공을 하고, 당신들 동료들을 치료하고, 모든 종류의 놀라운 발명품들과 아이디어들을 가져오고 널리 알릴 것입니다. 그것들은 또한 신성the Divine을 지원하고, 빛의 은하연합the Galactic Federation of Light의 헌신적 지원자들에 의해 착수된 그러한 프로그램들을 돕고 싶어 하는 자들에게 자금제공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빛의 중요한 센터들이 서로 접속하기 위해 세계적으로 파급될 것을 보는데, 당신들의 세계적 은하 사회의 건설을 위한 토대를 만들고, 마침내는 내부 지구Inner Earth에 이미 존재하는 은하 사회와 융합하면서 말입니다. 아갈타 인들Agarthans은 이 태양계의 새로운 별 국가를 공동 창조하는 것을 돕기 위해 수천 년 동안 기다렸으며, 그것이 마침내 완전히 성장한 멤버로서 은하연합으로 공식적으로 합류할 때 그것은 고도의 명예가 될 것입니다. 당신들의 운명은 이 은하계의 거의 반을 위한 멘토들이 되는 것인데, 그것이 완전 의식을 받아들이기 위한 그 순간을 향해 움직일 대 말입니다. 오래 전에 천상Heaven은 이 세계[지구]가 은하수 은하계Milky Way Galaxy의 의식적 진화에서 매우 특별한 자리를 차지할 것이라고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우리의 영적인 과업의 일부는 이 가장 웅장한 미래를 향해 인류를 돌보는 것이었습니다. 이제 이 예언의 실현이 전개되고, 공동으로 체험될 시간이 왔습니다.


오늘 우리는 당신들과 당신들 현실로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해 말했습니다. 모든 곳에서 눈부신 미래가 당신들의 어둠의 도당에 의해 계획된 따끔거리는 쐐기풀들 사이로 올라오고 있습니다. 어둠의 세계의 암울한 종말론은 빛의 눈부심과 희열로 대체되려고 합니다! 함께 우리는 실제로 승리하고 있습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천상의 셀 수 없는 공급과 결코 끝나지 않는 번영이 실로 당신들의 것임을 아세요! 그렇게 되라라! 셀라맛 가준Selamat Gajun(시리우스 말로 하나가 되세요)! 셀라맛 자Selamat Ja(기쁨 속에 있으세요.)!
 


Originals and translations of Galactic Messages available on


No comments:

Post a Comment

Sheldan Nidle Free Webinar

World Wide Petition

World Wide Petition
Disclosure

WANDERER OF THE SKIES

WANDERER OF THE SKIES
한국

SALUSA BY MIKE QUINSEY

SALUSA BY MIKE QUINSEY
한국

Tribute to White Cloud

Galactic Channelings

You UFO

You UFO
David Lighteye

David Wilcock Translations

despertando.me - other channels

Prime Creator Makes an Announcement

Prime Creator Makes an Announcement

MOTHER/FATHER GOD

Channel: Kathryn E May, PsyD
August 02 2013

http://disclosure-2012.com/page/482254554

나의 친애하는 이들이여, 나는 여러분에게 자주 직접적으로 말하지는 않기때문에 여러분의 세계에 대하여 여러분에게 많이 말할 기회를 취하는 것은 굉장히 이례적인 시간이며, 여러분들 특히, 여러분이 생활비를 벌고 가족을 돌보기 위해 매우 바쁘게 일하느라 열심인 이들이 진동들을 상승시키기 위해서 매우 힘들게 지금 집중하고 있는 것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시기가 끝납니다. 지불해야할 고지서들, 은퇴동안의 생활이나 가족들을 부양하고 교육시키는 것에 대한 더이상의 걱정들이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은퇴는 여러분이 꿈꿔왔던 것을 넘어서서 영광스러울 것이며, 그것은 여러분에게 아무런 비용을 청구하지 않을 것이고, 지구 위에서 여러분의 연대기적인 나이와는 아무상관없이 지금 시작합니다. 이것은 삶으로부터의 은퇴가 아니며 죽음도 아닐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별들로의 매력적인 여정의 문턱에 있습니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