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ers

Saturday, October 15, 2011

2011년 6월 28일


 

2011년 6월 28일

6 Cauac, 17 Kayab, 7 Ik


안녕하세요! 우리가 돌아왔습니다! 우리 지구 동맹국들은 당신들의 현실의 변형의 마지막 실행을 시작하라는 많은 명령을 이행 했습니다. 당신들의 세계의 주요 정부들은 현재 진행 중에 있는 것을 계속해서 지체시키기를 희망하는 것으로 바쁘게 함께 ‘빠르게 고쳐’나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련의 법적 결정들은 최근에 정부의 급속한 변화를 허용하는 몇몇 국제적 궁정에 의해 넘겨졌지만, 이런 주요 정부들의 법적 상담관들은 피할 수 없는 것을 지연시키기 위한 그들의 임무로써 빠른 항의 과정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이 당황스러운 갑작스런 활동은 우리 지구 동맹국들이 당신들에게 오래전에 약속한 변화에 당신들이 얼마나 가까운가에 대한 또 다른 징후입니다. 이 마지막 어둠의 음모자는 완전히 공황상태입니다. 이들 한때 방대한 제국은 지금 그들의 존재를 위협받는 궁정의 결정 때문에 애쓰고 있습니다. 과거에 자신들의 반대세력을 힘으로 제압했던 자들은 공개를 가져오며 완전히 퇴각되었습니다. 우리 연락 팀원들과 아갈타의 연락팀원들은 우리의 존재를 알리고 현재 정부들을 도울 최고의 방법에 대한 세부사항을 논의하기 위해 만나고 있습니다.

우리들에게 공개는 우리가 여기에 있는 중요한 이유입니다. 당신들의 세계에 유치한 행동을 그만두고 넓은 성숙한 틀을 받아들일 때가 왔습니다. 이 한 행동이 전쟁과 불신을 당신들의 목록에서 없애고 사랑과 협동으로 대체합니다. 제한된 의식에서의 사회는 종종 기능 장애나 뛰어나고 학문이 높은 개인 단체들에 의해 그들에게 떠맡겨진 것 같은 모델을 따라하는 실수를 합니다. 당신들의 경우에, 당신들은 말 그대로 아눈나키의 ‘충고’에 빠져있고 오래 전에 권력에 자리를 잡은 그들의 추종자들에 의해 잘못된 충고 결정에 의해 길을 잃게 됩니다. 당신들은 이제 전쟁과 탐욕의 불운을 거꾸로 할 뿐만 아니라 당신들의 영적 우주 가족과 함께 번영과 즐거움의 재결합으로 향하는 주요 세계 진로 교정의 기회가 있습니다. 우리는 수천년에 걸쳐 또 다른 불운에 당신들이 실수를 하는지 봐 왔습니다.

당신들이 지금 겪고 있는 변형은 당신들이 거주하는 현실의 진실된 모습을 볼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이 변형은 일어나는 어느 문제든지 빠르게 해결 할 수 있는 집단적 결정의 기초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런 것들이 우리에게 영원할 것이라 알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얻으려고 했던 학문을 당신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거대한 원천이라 생각하세요. 우리의 업무는 간단히 완전한 의식이라 불리는 놀랄만한 옷을 입히고 ‘이용자 매뉴얼’을 이용하여 당신들을 적당히 멘토하여 보조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당신들의 자연스러운 능력이 조물주에 의하여 충실한 은총 같은 우리에게 주어진 이 대부분의 놀라운 도구를 특징을 지우고 계몽하는 통찰력을 당신들에게 제공하면서 효과가 있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빛의 은하연합에서 가장 사랑받을 운명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충고와 당신들의 과학팀과 탐구팀의 다가올 기술을 기대합니다. 당신들의 아갈타 친척은 당신들을 만나 당신들이 안개속에 잃어버린 역사와 학문을 가르칠 생각에 예민합니다.

수천년에 걸쳐, 아눈나키와 그들의 추종자들은 말 그대로 ‘제품의 계산서’를 당신들에게 팔았고, 아갈타인들의 가장 중요한 업무는 당신들의 세계의 진짜 기원과 이 은하연합의 멤버였던 오랜 역사와 관련지어 역사를 서술하는 것입니다. 아눈나키의 배반이 당신들의 수많은 사회의 탄생과 기원에 대해 당신들이 걱정하는 그릇된 생각으로 당신들에게 부담을 지게 했습니다. 당신들은 또한 어떻게 삶이 기능하는지와 당신들의 영토에서 살아남는 법에 대한 공부를 완료함으로부터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들이 배운 것들의 대부분은 부분적으로만 사실인 원리에 기초되어 있습니다. 아갈타인들은 이것을 치료하고 앞에 놓인 완전한 의식을 준비할 수 있는 삶의 과학을 당신들에게 제공하고 싶어 합니다. 이것은 당신들의 존재를 유지하고 당신들의 영혼이 들어가는 에너지에 대한 정보와 육체적 삶의 빠른 뇌관의 필요를 겪는 당신들의 게임을 끝냅니다. 거의 나타날 준비가 된 새로운 연결은 완전한 의식하는 빛의 존재로 당신들을 변형하려는 것에 대해 남아 있는 불안을 쉽게 없앨 수 있는 것에 대한 이해를 당신들에게 주는 것이 왜 필수인지 어떻게 당신들이 현재 함께 하는 지를 변화시킵니다.

축복합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상승한 마스터들입니다! 어디에서든지 어둠과 지구의 그 추종자들에 의해 오랫동안 서서히 나아가던 이 현실은 붕괴되고 있습니다. 탐욕, 증오, 그리고 일반적인 불일치는 더 이상 세상의 인구들을 유지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성장하는 가장 지원 네트워크에 의해 도움을 받는 공격적이고 어둠이 더 이상 당신들을 지배할 수 없음에 대한 윤곽선을 설명하는 도전을 보고 있습니다. 많은 정부에 의해서 커지는 반항에 반대하도록 제안된 초기의 답들은 효과가 없어지고 있고, 어둠은 당신들의 자유, 주권, 그리고 번영을 향한 욕구에 의해 힘을 잃었습니다. 이 당신들이 완전한 의식을 되찾기 위해 얼마나 큰 힘이 필요한지를 보여줍니다. 이 안에서 에너지는 약 1만 3천 년 전에 당신들이 짊어진 멍에를 최종적으로 던져버릴 수 있는 수단에 놓여 있습니다. 어둠은 피할 수 없는 것을 받아들일 수 없는 일종의 충격을 방지하는 것에 아직 남아 있는 일어날 것을 보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영적 힘을 가져오는 당신들의 일은 계속 되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주목할 만한 존재입니다! 당신들이 이 노력에 쏟은 에너지는 이 세계의 지배권을 변형시키려는 그들의 요구를 유지하도록 다른 사람들을 도왔습니다. 이 압력이 계속되면, 우리 동료들에 의해 진행 중인 프로그램이 나타날 준비가 됩니다. 우리는 그들의 의사일정의 마지막 완성을 위한 기구로써 다양한 천상의 법령을 이용해 그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새로운 정부들은 당신들의 세계가 어떻게 작용했는지를 영원히 바꿔버리는 일종의 알림을 발행할 준비를 하고, 우리는 우리들의 동료들이 당신들과 내부 지구의 가은 교인들뿐만 아니라 당신들의 영적 우즈 가족들과의 재결합을 이끄는 완전한 공개를 실행하는 것을 도울 준비가 된 상태에 있습니다. 이런 축하가 정말로 절박합니다!

당신들의 완전한 의식으로의 상승의 시기가 오면서, 당신들은 이 세상을 새로운 빛으로 볼 필요가 있습니다. 어둠의 영토는 당신들의 하락이 아틀란티스의 마지막날 바로 앞에 있기 때문에 당신들을 통제하게 두려 합니다. 이제, 당신들은 당신들 자신이 이 세계를 빛으로 변형시키고 은총과 학문의 자리를 맡을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살아 남아왔습니다! 이 위업은 당신들의 지구 내부 친척들이 호화스러운 수정도시와 다른 당신들이 상상할 수 없는 놀라운 것으로 당신들을 환영할 준비가 되었단 것을 알게 합니다. 우리는 또한 이런 빛의 도시에 거주하고 당신들을 기다리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런 마지막 날들에서, 어둠의 음모자를 대 하락을 겪는 존재로 보고, 그들의 무시무시한 불법침해를 용서하세요. 곧, 당신들은 모두 다시 하나가 되고, 한번 만들어진 끔찍한 일들은 역사 속으로 사라질 것입니다. 상냥해 지세요 그리고 무엇보다 당신들의 일거리를 실행할 때에 현명해지세요!

요즘, 우리는 당신들에 대한 우리들의 이야기를 계속합니다. 많은 것들이 막 일어나려 합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새로운 현실이 정말로 가까워졌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첫 번째 접촉이 어둠과 그들의 끔찍한 계획의 형세를 역전시키는 요소임에 즐겁습니다. 당신들은 많은 긍정적인 놀라운 것들을 받을 것 입니다! 우리들을 세상에 알릴 준비를 하세요! 그리고 큰 기쁨으로 변형하세요! 이 큰 기쁨이 당신들의 영원한 것이 될 때가 지금 왔습니다! 당신들 각각 심장의 중심에 수많은 자원을 공급하고 천국의 번영은 실로 당신들의 것이라는 것을 아세요! 그러니 준비하세요! 하나가 되세요! 기쁨 속에 머무세요!
 


Originals and translations of Galactic Messages available on


No comments:

Post a Comment

Sheldan Nidle Free Webinar

World Wide Petition

World Wide Petition
Disclosure

WANDERER OF THE SKIES

WANDERER OF THE SKIES
한국

SALUSA BY MIKE QUINSEY

SALUSA BY MIKE QUINSEY
한국

Tribute to White Cloud

Galactic Channelings

You UFO

You UFO
David Lighteye

David Wilcock Translations

despertando.me - other channels

Prime Creator Makes an Announcement

Prime Creator Makes an Announcement

MOTHER/FATHER GOD

Channel: Kathryn E May, PsyD
August 02 2013

http://disclosure-2012.com/page/482254554

나의 친애하는 이들이여, 나는 여러분에게 자주 직접적으로 말하지는 않기때문에 여러분의 세계에 대하여 여러분에게 많이 말할 기회를 취하는 것은 굉장히 이례적인 시간이며, 여러분들 특히, 여러분이 생활비를 벌고 가족을 돌보기 위해 매우 바쁘게 일하느라 열심인 이들이 진동들을 상승시키기 위해서 매우 힘들게 지금 집중하고 있는 것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시기가 끝납니다. 지불해야할 고지서들, 은퇴동안의 생활이나 가족들을 부양하고 교육시키는 것에 대한 더이상의 걱정들이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은퇴는 여러분이 꿈꿔왔던 것을 넘어서서 영광스러울 것이며, 그것은 여러분에게 아무런 비용을 청구하지 않을 것이고, 지구 위에서 여러분의 연대기적인 나이와는 아무상관없이 지금 시작합니다. 이것은 삶으로부터의 은퇴가 아니며 죽음도 아닐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별들로의 매력적인 여정의 문턱에 있습니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