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ers

Friday, November 18, 2011

2011년 10월 11일


 

2011년 10월 11일

7 Kan, 17 Tzotz, 8 Manik



안녕하세요! 우리가 돌아왔습니다! 당신들의 세계는 지구 동맹국들과 어둠의 음모자 사이의 싸움이 재빠르게 해결이 되고 있습니다. 현재, 아갈타인들은 수많은 당신들 국가들의 군대가 1950년대 초부터 어둠의 음모자에 의해 이용된 토대들과 지하 통로의 방대한 세계적 네트워크를 해체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어둠이 당신들의 소중한 고향을 이 음모자들의 상위 단계에 의해 통치되는 끔찍한 교도소 행성으로 바꾸려는 마지막 습격을 착수하려는 의도가 이런 토대로부터 나왔습니다. 이런 합동 작용에 의해 이 극악한 목표가 파괴되었음을 기쁘게 보고합니다. 이 승리 기획의 마지막 단계를 비밀로 하고, 당신들의 상승한 마스터들의 감시하에 작용되는 신성한 사회와 그리고 그런 국가들과 우리 지구 동맹국들과의 형식적 조약에 협의한 다른 그룹들을 남겨두고, 몇 개의 이야기들과 많이 체포하는 것만이 남아있습니다. 이런 마지막 활동들은 많은 새로운 대행 정부들뿐만 아니라 번영 프로그램의 지출도 합법적으로 수여합니다.

로운 재정 시스템은 대체되고 형식적인 인도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 지구 동맹국들의 군대와 외교 책략이 완료되면 이것이 일어날 것입니다. 그동안, 어둠은 계속해서 빠르게 침식하는 몰락을 빠져나갈 방법을 미친 듯이 찾습니다. 그 작용의 주요한 기초가 워싱턴에 본사를 둔 U.S. 법인에 남아있고, 우리는 이 불법적 제도를 없애기 위해 우리에게 참여하려는 몇몇의 그룹들과 협상 중에 있습니다. 우리가 이야기 했듯이, 전략들이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적용되고 있습니다. 그 사이에, 오래된 재정 시스템은 지구 전체를 내파하고 있습니다. 우리 천국의 충고자들은 현재 위에 설명한 목표들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당신들의 세계에 간섭하는 우리들의 정도를 증가시키는 것을 다시 고려하고 있습니다. 어둠의 음모자가 여전히 풀려있어서, 우리는 이미 당신에게 가해질 해로운 것의 가능성을 염두에 두었습니다. 당신들 각각은 소중하고 당신들의 천국의 가디언들이 당신들 삶의 계약 같은 것의 변화를 승인하지 않는 한 간섭받을 수 없습니다.

우리가 새로운 칙령을 기다리듯이, 우리는 아갈타 친척들이 공개의 무대를 설치하는 것을 주시합니다. 매일같이, 새로운 국가들의 그룹들이 US연방과 그 연합인 어둠의 비밀 정부를 굴복시키는 운동에 참여합니다. 동시에, 이런 두 조직들은 지난 몇 십 년간 당신들의 세계를 포악하게 운영했습니다. 이젠 연방 보존을 분해하고 그만둘 때입니다. 세계 경제의 최근의 악화는 연방보존과 그 무수한 재정 연합이 큰 부분을 차지하며, 공적 사적인 반란이 그것에 가능한 마지막 자원이 압착되고 있습니다. 이 제도의 영향력이 작아지면서, 새로운 재정 시스템이 전산망에 올라오기 시작합니다. 이 새로운 시스템은 흔히 Basel III규칙이라고 부르는 것을 적용하기 위해 대부분의 은행에 이미 이용되고 있으며 은행 간의 자금 전달의 길을 다시 향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 연방 보존 달러를 예비 단계로부터 제거하는 것입니다.

다른 면에서, 압박이 US법인과 그 가까운 연합에 권력을 포기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정부들이 기본 헌법과 보통법 원리가 이어받도록 설립되었습니다. 이것은 당신들 세계에 많은 불법적 정부들에 오랫동안 참여해온 모든 사람들의 대규모 사직을 강압함에 의한 제도 변화를 보장하는 진행 중인 과정입니다. 이것의 일부분으로, 미국의 제도는 수많은 압박 하에 전임자는 반영적으로 감춰버리는 그런 많은 헌법 권력들을 회복시키기 위해 새로운 그룹에게 요추를 포기하고 넘겨줍니다. 미국의 헌법과 인간중심의 근원으로 되돌아가고 또한 불법적 군대와 외교 모험주의의 시대를 끝낼 때가 되었습니다. 새로운 지배권은 외교와 상호협력을 회복시키고 세계적 번영이 당신들 지구 전체에 뿌려지는 것을 허용하는 것을 첫 번째로 합니다.

축복합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상승한 마스터들입니다! 당신들이 거주하는 영토는 무서움의 늪에 빠져 지어졌습니다! 당신들의 새로운 영토는 신성한 사랑으로 설립됩니다! 당신들 각각 당신들의 마음을 보고, 천상의 계속되는 법령으로 인해 당신들에게 계속 보내지는 커져가는 사랑을 느끼세요. 어둠은 사랑의 커져가는 단계를 보고 현재까지 힘이 되었던 투쟁과 분리와 시기로 반응합니다. 우리는 당신들 모두를 당신들의 사랑과 직관적인 식별을 이용하여 어둠의 최근의 해악을 보고, 당신들의 세상을 변형시키는 신성한 사랑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이 신성한 에너지로 천상을 도와 당신들의 새로운 현실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 당신들 역시 이 새로운 현실의 창조자임을 절대로 잊지 마세요. 당신들 자신에게 힘을 주고 이제 만들어진 영광스럽고 새로운 영토를 천상과 함께 나타내 보이세요. 당신들은 훌륭한 마술사이며 당신들의 경합 능력들이 가장 신성한 세계로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아갈타인들과 우리의 비밀스럽고 신성한 사회는 터널과 기초의 복잡한 지하 네트워크의 파괴 비율을 증가시켰습니다. 어둠의 무리들은 이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일련의 대규모 공격을 당신들의 사회에 감옥의 세계를 창조하는 것에 초점을 두고 시행하려 했습니다. 이 음모는 이제 역사입니다. 어둠과 그 뒤틀린 생각을 파괴하는 빠르게 커지는 운동이 도움이 됩니다. 어둠의 장악력이 약해지면서, 아직 제어되는 주요 미디어는 계속해서 인류의 상승을 과소평가합니다. 많은 일들이 짧은 시간에 일어날 것이고 우리는 우리의 승리에 앞서 작은 세부사항들을 엮어 바쁘게 분명히 하고 있습니다. 체포가 늘어남에도 불구하고, 어둠은 결국엔 그들에게 방해될 작업뿐인 보람 없는 계획을 주장합니다. 이런 사악한 무리들은 임무 없이 마지막 단계앞에 두는 것이 최고입니다.

우리의 동료들은 지금 새로운 지배권을 착수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전 세계적인 성 저메인의 번영 자금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 방송의 내용이 완료되었고, 우리는 알릴 준비를 하고 있고 새로운 재정 시스템을 설립합니다. 모든 것이 준비되었습니다. 남은 것은 마지막 어둠의 음모자들의 양도를 확보하는 마지막 해결 작용입니다. 공개는 이런 새로운 정부들의 바쁜 일정에서 주요 항목이지만, 이 모든 것들이 큰일이기는 하나 상승으로의 탄탄대로에서 간단한 한 단계라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천상은 당신들의 성공과 가이아가 본래의 상태로 돌아가는 것에 깊게 전념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당신들이 당신들의 안전한 천상을 재위치 하기만 하면 달성되는 것들입니다. 모든 것이 상승을 향해 기어를 넣었습니다!

요즘, 우리는 어떻게 당신들의 세계가 상승을 준비하도록 할까에 대해 논의합니다. 당신들의 제한된 의식 트랙 때문에, 당신들의 상승한 마스터들은 당신들을 이런 현재 시간으로 이끌었습니다. 이제 당신들은 당신들이 혼자가 아니란 것을 배워야 하며, 방대하고 애정 있는 정신이며, 우주 가족이 여기에 당신들이 완전한 의식으로 돌아가도록 안내하고 멘토할 것임을 알아야합니다. 당신들 각각 심장의 중심에 수많은 자원을 공급하고 천상의 번영이 정말로 당신들의 것이라는 것을 아세요! 그러니 준비하세요! 하나가 되세요! 기쁨 속에 머무세요!
 


Originals and translations of Galactic Messages available on


No comments:

Post a Comment

Sheldan Nidle Free Webinar

World Wide Petition

World Wide Petition
Disclosure

WANDERER OF THE SKIES

WANDERER OF THE SKIES
한국

SALUSA BY MIKE QUINSEY

SALUSA BY MIKE QUINSEY
한국

Tribute to White Cloud

Galactic Channelings

You UFO

You UFO
David Lighteye

David Wilcock Translations

despertando.me - other channels

Prime Creator Makes an Announcement

Prime Creator Makes an Announcement

MOTHER/FATHER GOD

Channel: Kathryn E May, PsyD
August 02 2013

http://disclosure-2012.com/page/482254554

나의 친애하는 이들이여, 나는 여러분에게 자주 직접적으로 말하지는 않기때문에 여러분의 세계에 대하여 여러분에게 많이 말할 기회를 취하는 것은 굉장히 이례적인 시간이며, 여러분들 특히, 여러분이 생활비를 벌고 가족을 돌보기 위해 매우 바쁘게 일하느라 열심인 이들이 진동들을 상승시키기 위해서 매우 힘들게 지금 집중하고 있는 것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시기가 끝납니다. 지불해야할 고지서들, 은퇴동안의 생활이나 가족들을 부양하고 교육시키는 것에 대한 더이상의 걱정들이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은퇴는 여러분이 꿈꿔왔던 것을 넘어서서 영광스러울 것이며, 그것은 여러분에게 아무런 비용을 청구하지 않을 것이고, 지구 위에서 여러분의 연대기적인 나이와는 아무상관없이 지금 시작합니다. 이것은 삶으로부터의 은퇴가 아니며 죽음도 아닐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별들로의 매력적인 여정의 문턱에 있습니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