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ers

Friday, November 18, 2011

2011년 10월 4일


 

2011년 10월 4일

13 Caban, 10 Tzotz, 8 Manik



안녕하세요! 우리가 돌아왔습니다! 당신들의 세계는 재빠르게 정말로 “중심이 유지되지 않을 것”을 권력이 있는 사람들이 발견하는 신비한 지점으로 이동하고 있고, 그들의 지구 동맹국들의 냉혹한 도전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붕괴지점에 도달했습니다. 그들의 다음 이동은 항복을 어떻게 협상할지를 포함해야합니다. 지난 몇 주는 어둠의 음모자들의 동료들이 흔적도 없이 사라져버린 것을 보았습니다. 지금, 이런 믿을 수 없는 연출이 그들에게 남아있는 공간이 없기 때문에 막 충돌하려합니다. 그들을 개방적이고 비밀스럽게 지원하는 그들의 제도들은 점차 감소하고 있고, 그들의 주요 인력의 몇몇들은 비밀스럽게 포기하는 길로 바꾸고 있고, 이것을 어떻게 하는지 보여주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이 사람들이 우리가 어둠의 음모자라 부르는 이 세계적 조직의 중심 지배층을 구성하는 사람들을 제어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지배층을 설립이 가능하도록 그들을 구류하는 것은 또한 우리 지구 동맹국들의 주요 목표입니다. 운 좋게도, 이것은 지금 축복된 현실이 될 준비가 되었습니다! 우리가 결국 이 모든 문제들을 잠재우기 전에 남아있는 것은 몇가지 되지 않습니다.

우리의 세력이 어둠의 음모자들에게 가까워지면서, 이 선명치 않은 조직은 늘 그렇듯이 피할 수 없는 일을 좀 더 지연시키기를 의도한 국제적 심각한 사고를 촉진시킬 목적인 남아있는 사소한 해악을 다루고 있습니다. 어둠의 무리들은 더 이상 선택사항이 아닌 그들의 딜레마로부터 빠져나가려는 그들의 몸부림을 잘 알고 있고, 그들이 이제 할 수 있는 모든 것은 그들의 대규모 보험이 결딴나지 않게 유지하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벼랑 끝 정책은 그들의 마지막 필사적인 책략이고 이 실익 정책은 그들의 장점입니다. 그들이 중동, 유럽, 그리고 라틴아메리카에 소동을 일으키기 위해 이슈와 사고들을 만들어내기 때문에 그들을 감시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가식적 태도는 최후로 운이 다한 것 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피할 수 없는 결과를 연기하기 위한 몇 가지 수단을 창조하는 중입니다. 이 모든 뒤틀림과 돌림에도 불구하고, 어둠이 무서워하는 순간이 바로 그것입니다. ‘게임’들은 단계적으로 축소되고 있고, 어둠이 포기하고 우리 지구 동맹국들이 당국의 요추를 맡을 때입니다.

이 어둠의 음모자들의 분해는 현재 우리의 주요 목표입니다. 어둠과 그의 많은 동료들은 번영자금의 분배와 지배권의 변형의 방식에 너무 오랫동안 관여해왔습니다. 우리 연락 팀원들은 아갈타로부터의 선택된 인재들과 함께 이것을 빠르게 완료하도로 책임을 부담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중요한 북미의 지하 토대들과 인접한 연결 터널시스템 대부분을 수리를 할 수 없을 정도로 파괴되었습니다. 우리는 북미를 파괴하고 당신들의 합법적 접근이 권력을 얻지 못하도록 하려는 계획을 파괴하고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 그들을 고립시키고 그들의 외산 무기들의 이용을 거부하는 것 뿐 만 아니라 그들의 부하들이 종말을 의심하지 않도록 충분히 체포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지배층의 설립을 이끌어낼 전달 때문에 모든 것이 그들의 항복에 달려있습니다. 방송이 당신들 세계의 새로운 시작의 신호를 후에 보낼 것입니다!

이 새로운 현실은 공개와 당신들의 완전한 의식으로의 되돌림을 허용합니다. 당신들은 새로운 지배권, 새로운 재정시스템, 그리고 무한한 번영을 산란하는 멈추지 않는 영적 개혁 가운데 있습니다. 이것은 필수적으로 당신들의 수 천년동안 세계적으로 외국인들을 싫어하는 것을 끝내고 공개를 허용합니다. 당신들 세계가 어떻게 움직였는지를 구술하는 힘의 능력은 효과적으로 파괴되어왔습니다. 뭔가를 하는 새로운 방법이 주어질 것이고 조화와 자유를 향한 당신들의 커져가는 결심을 반영하고 새로운 생각과 개념을 교환하게 될 것입니다. 이런 것들이 불신과 은하연합의 주권을 향한 첫 번째 탐구를 위한 단계가 될 것입니다. 당신들의 멘토들은 천상의 영적 후견인들의 조언으로 당신들을 조화로 안내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완전한 의식 속으로 부활하여 이전의 아틀란티스 시대에 한 것을 버리는 상태로 되돌아가야 합니다. 진정한 당신의 집으로 돌아가고 진정 당신이 속해야 하는 영토로 되돌아가는 것을 환영할 때입니다. Balik kasi da! (시리우스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여행자여!)

축복합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상승한 마스터들입니다! 현재, 당신들의 세계는 실로 엄청난 일을 준비하는 중입니다! 인간 사회는 수 천 년 동안 아눈나키와 그의 추종자들의 손에 의해서 무자비함 아래에 있었습니다. 인류는 개인적 주권과 아틀란티스에서 즐겼던 내적 자유를 맛보지 못했습니다. 이것이 지금 막 바뀌려 합니다! 인류를 위한 큰 도약의 단계가 실행되는 지구의 많은 부분에서 우연한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간단히 말해, 마침내 어둠의 지배하에 수 천 년 만큼이나 지연되었던 일들이 일어날 것입니다. 이런 발전들은 지난봄에 유럽에서 처음 동의된 특별한 조약의 직접적인 결과이고 후에 180이 넘는 국가에서 동의되었습니다. 그 후 어둠이 운영하던 지하 시설과 그들의 접근 터널의 존재를 없애는 이번 여름의 대담한 책략의 일진광풍이 있었습니다. 이런 행동들은 수만의 어둠의 부하들이 체포되도록 이끌었습니다.

체포로 단단한 고삐로 어둠의 음모자들을 오랫동안 이끌은 사람들을 향해 명령의 사슬을 빠르게 없애고 있습니다. 그들의 수용으로 빛이 당신들을 이끌고 당신들의 세계가 완전한 의식으로 되돌아가는 인류를 위한 새로운 연대기를 시작할 것입니다. 상승한 마스터들과 그의 인간 동료들의 신성한 명령의 주요 임무는 대규모 상승으로 이끄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당신들 모두의 승리의 귀환이며, 진정한 의미는 : 육체적인 면에서 조물주의 신성한 계획을 시행하는 육체적 천사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신성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근면히 일하고 주시해왔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일어날 시간이 도래 했습니다. 일련의 큰 도약에서, 천상에 의해 고안되고 우리의 천상과 우주 가족들에 의해 도움을 받아, 당신들은 다시 한번 당신들의 진정한 모습인 격조 높은 존재가 될 것입니다!

천상은 시간을 들여 이 영광스러운 변형을 계획했습니다. 당신들이 어둠의 영토로 우연히 뛰어들더라도, 지금 도래한 것을 마음속에 특별한 목표를 새기세요. 당신들의 어두운 오디세이 동안 당신들은 많은 것들을 배웠고, 이 학문이 이 은하를 어둠에서 빛으로 바꾸는 것을 완료하는 데에 쓰일 것입니다! 많은 방법으로, 우리의 공동 작업이 시작됩니다. 아주 오래전에, 우리 상승한 마스터들은 인류들을 빛으로 되돌리고 이 은하 전체를 위한 사랑의 임무를 위한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일의 진척이 느렸습니다. 장애물이 수도 없었고 빛으로의 길이 거의 불가능해보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랑과 그 결과인 신성한 은총이 실로 격조 높은 승리를 달성하도록 우리에게 힘을 주었습니다! 지금 남아있는 것은 간단히 첫 번째 접촉을 가능하게 하고 우리의 현실이 되는 완전한 의식 전에 필요한 마지막 단계를 시행하는 것 뿐입니다.

요즘, 우리는 당신들 세계에 일어나는 것에 대해 좀 더 설명했습니다. 당신들은 지금 새로운 현실이 나타나기 직전에 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지배권, 새로운 재정 화폐와 경제 시스템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모두에게의 풍부한 번영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당신들 각각 심장의 중심에 수많은 자원을 공급하고 천국의 번영은 실로 당신들의 것이라는 것을 아세요! 그러니 준비하세요! 하나가 되세요! 기쁨 속에 머무세요!
 


Originals and translations of Galactic Messages available on


No comments:

Post a Comment

Sheldan Nidle Free Webinar

World Wide Petition

World Wide Petition
Disclosure

WANDERER OF THE SKIES

WANDERER OF THE SKIES
한국

SALUSA BY MIKE QUINSEY

SALUSA BY MIKE QUINSEY
한국

Tribute to White Cloud

Galactic Channelings

You UFO

You UFO
David Lighteye

David Wilcock Translations

despertando.me - other channels

Prime Creator Makes an Announcement

Prime Creator Makes an Announcement

MOTHER/FATHER GOD

Channel: Kathryn E May, PsyD
August 02 2013

http://disclosure-2012.com/page/482254554

나의 친애하는 이들이여, 나는 여러분에게 자주 직접적으로 말하지는 않기때문에 여러분의 세계에 대하여 여러분에게 많이 말할 기회를 취하는 것은 굉장히 이례적인 시간이며, 여러분들 특히, 여러분이 생활비를 벌고 가족을 돌보기 위해 매우 바쁘게 일하느라 열심인 이들이 진동들을 상승시키기 위해서 매우 힘들게 지금 집중하고 있는 것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시기가 끝납니다. 지불해야할 고지서들, 은퇴동안의 생활이나 가족들을 부양하고 교육시키는 것에 대한 더이상의 걱정들이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은퇴는 여러분이 꿈꿔왔던 것을 넘어서서 영광스러울 것이며, 그것은 여러분에게 아무런 비용을 청구하지 않을 것이고, 지구 위에서 여러분의 연대기적인 나이와는 아무상관없이 지금 시작합니다. 이것은 삶으로부터의 은퇴가 아니며 죽음도 아닐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별들로의 매력적인 여정의 문턱에 있습니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