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ers

Friday, November 18, 2011

2011년 9월 27일


 

2011년 9월 27일

6 Oc, 3 Tzotz, 8 Manik



안녕하세요! 당신들의 세계에 많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당신들의 번영자금과 오랫동안 기다려온 방송이 사소한 일들로 인해 일시적으로 지연되고 있습니다. 이런 지연은 당신들 세계를 위한 변화의 시작을 명령하는 것을 오랫동안 방해해온 것입니다. 그들은 천상에 의해 제한된 시간에 대비하여 무엇이 쉽고 빠르게 해결될 수 있을지 결정했습니다. 기억해야 할 중요한 것은 다가오는 일들이 피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희귀금속 보관소들이 세계 곳곳에 설치되고 새로운 재정 시스템의 중요한 요소들이 설치됩니다. 우리가 최근에 언급한 마지막 압력이 어둠의 음모자와 그 결속된 신봉자들 사이의 주요 비밀 투쟁으로 이어졌고, 변화가 부드럽게 발생할 수 있도록 이런 방해요소들을 제거하고 있습니다. 이런 몸부림은 우리가 중재할 준비를 하는 곳과 음모자들의 마지막 길을 세우려는 지점에 도달했습니다. 우리의 아갈타인 친척들은 어둠의 호의가 갑자기 바뀌는 일이 없도록 절대적으로 확신하도록 재형성 세력을 돕기로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승리하자고 말했습니다!

우리 세력은 천상에 의해 우리에게 알려진 가이드 라인에 철저하게 맞추고 있지만, 우리는 또한 새로운 현실을 함께 판단하는 것을 우리 지구 동맹국들이 단지 돕기만 하도록 할 수 있을 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단순한 도움이 아닙니다. 당신들은 수천년동안 존재해온 세계를 완전히 재형성하기 위해 자신들을 혹사시키고 있습니다, 현재 현실에서 들어본 적 없는 큰 변화들이 초래될 필요가 있는 현실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아갈타인 친척들이 준비하는 이 변화의 양은 당신들의 완전한 의식으로 돌아가는 것을 막기 위한 어둠의 불법적인 음모를 완료하도록 허용할 수 없음을 아갈타인들이 완전히 예상하고 있습니다. 천상은 빛의 귀환의 때가 당신들에게 달려있다고 선언한 신성한 일정이 있고, 그것은 은하연합과의 대규모 첫 번째 접촉에 의해 발단되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것은 공개를 실행하기 위한 간단한 부분입니다. 놀라운 것들이 공개와 관련이 있을 것이고 우리는 당신들과 함께 이 일에 참여하길 기대합니다.

공개를 향한 길이 많이 이상하게 변했습니다. 최근에, 몇몇 주요 정부들이 공개를 하고나서 그 협정으로부터 갑자기 취소하도록 동의했습니다. 이것은 대행 정부 뿐 만이 공개를 보장할 수 있음을 우리에게 알게 했습니다. 그래서, 지난 몇 달 동안 우리는 우리 지구동맹국들과 권력을 이용하여 기꺼이 어둠을 그들의 지하요새로부터 몰아내길 강력하게 추구하는 자들에게 조력자들을 증가시키기 시작했고, 그것이 성공했습니다. 게다가, 우리의 방어 세력이 몰수되었던 ‘진보된’기술을 마지막 해악의 가능성까지도 부인하는 개념으로 이런 기초에서 혼란시켰습니다. 어둠의 지도자는 그들의 자리가 끝나고 모든 어둠의 무리들이 새로운 임시 정부들을 만들도록 기다리고 있는 다양한 세력에 의해 형식적으로 항복할 때가 옴을 받아들일 필요가 있습니다. 이런 것들은 공개를 제공하기 위한 합법적 도구들입니다.

어둠에 의한 마지막 대규로 도전 활동에서의 마지막 단계가 지금 진행 중 입니다. 시시각각 줄어드는 활동의 대체 코스로써, 그들의 지도자가 피할 수 없는 것을 받아들일 시간이 왔습니다. 항복은 특히 그들과 그의 가족들의 후회와 필요 없는 많은 고통을 예방 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인류를 위한 황금시대의 직전에 서있고, 당신들의 완전한 의식으로의 되돌림이 아틀란티스의 추락에서 빛에 의해 명령된 예언을 완료시킵니다. 이 시간이 큰 즐거움중의 하나를 의미하고, 어둠은 불필요한 혼란의 시간을 연장시키고 있습니다. 천상은 지금 우리에게 우리가 보통 하기 싫어하는 방법으로 중재를 하라고 조언을 하고 있고, 수많은 어둠의 지하 요새들을 ‘없애버리는’사람들을 도와주라고 했습니다. 어둠이 당신들이 완전한 의식으로 상승하는 것을 막기 위한 복잡한 동작으로 이용한 몇몇 장치들을 파괴하고 붕괴시키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지주로 우리가 도착할 때가 거의 도래했습니다!

축복합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상승한 마스터들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일어나는 것에 대해 좀 더 이해를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왔습니다. 바로 지금, 몇몇 압제적제도의 몰락을 가져올 움직임이 수많은 국가들에서 완료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의 동료들은 국제적으로 동작하는 미래 은행들을 표현하는 새로운 과정에 대한 일련의 토론들을 마무리 짓고 있습니다. 더욱 중요한 점은, 미국에서 국내와 국제적 은행 동작 사이에서의 현재의 벽이 결국에는 돌파되었습니다. 따라서 작거나 큰 은행 시설에 알려진 새로운 투명 상태가 중요합니다. 게다가, 일련의 새로운 국제적 감지 에이전시들은 하루 종일의 은행 업무에서 그들은 안전 측면에서 아주 엄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새로운 에이전시들이 철저하고 효과적으로 세계적 은행 업무를 조절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가장 중요한 측면은 물론 새로운 통화와 지배권의 변화입니다. 이런 영역들은 여전히 몇 가지 문제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새로운 임시 정부들에 의한 첫 번째 방송들을 위해 길을 닦고 있고, 각 국가를 위한 새로운 모든 화폐들은 그 지역의 분배 센터로 전달되었습니다. 이런 센터에 의해 서비스를 받고 있는 은행의 공직자들은 새로운 화폐를 바꾸도록 훈련받고 은행원이 따라야 할 새로운 절차에 정통하도록 훈련받아왔습니다. 특정한 새로운 규칙들이 은행 직원 각 그룹에게 전달될 것이고, 이전의 제도에 의해 오랫동안 막힌 자금들이 초기에 그 자금을 받은 사람들에 의해 동의가 된 형식적인 서류들을 받고난 뒤에 배포될 것입니다. 그러면, 성자 저메인의 세계 신뢰로부터 금전의 대 분배가 시작될 것입니다.

이런 자금의 분배는 수많은 주요 정부들을 임시적으로 조절하는 정부적 개정 그룹들에게 묶여있습니다. 국제적인 법정은 형식적으로 우리 세력의 당국을 체포되고 이런 정부들을 내리도록 만들어왔습니다. 몇몇 군부대들과 이런 같은 국가 내에서의 합법적인 그룹들이 이런 체포를 완료하도록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여태까지, 수천의 어둠의 음모자들은 구류되었고 지구 내부의 가장자리에 가깝게 위치된 특별한 안전시설에 수용되어 왔습니다. 우리는 이런 일을 빨리 끝마치고 새로운 지배층을 설립하고 첫 번째 방송을 실시할 생각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좀 더 인격적으로 접근하기 시작하길 원하고 빛의 은하연합과 함께 우리의 방송을 만들 수 있길 바랍니다. 가장 즐거운 시간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요즘, 우리는 당신들과 당신들의 세계의 자유를 위한 길을 열 많은 일들에 대해 이야기 했습니다. 이런 과정들은 첫 공개 이전에 성취될 필요가 있고, 새로운 현실이 빠르게 다가오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이것이 바로 당신들의 완전한 의식으로의 변형을 완료시키도록 당신들을 허용하는 새로운 현실입니다. 당신들 각각 심장의 중심에 수많은 자원을 공급하고 천국의 번영은 실로 당신들의 것이라는 것을 아세요! 그러니 준비하세요! 하나가 되세요! 기쁨 속에 머무세요!
 


Originals and translations of Galactic Messages available on


No comments:

Post a Comment

Sheldan Nidle Free Webinar

World Wide Petition

World Wide Petition
Disclosure

WANDERER OF THE SKIES

WANDERER OF THE SKIES
한국

SALUSA BY MIKE QUINSEY

SALUSA BY MIKE QUINSEY
한국

Tribute to White Cloud

Galactic Channelings

You UFO

You UFO
David Lighteye

David Wilcock Translations

despertando.me - other channels

Prime Creator Makes an Announcement

Prime Creator Makes an Announcement

MOTHER/FATHER GOD

Channel: Kathryn E May, PsyD
August 02 2013

http://disclosure-2012.com/page/482254554

나의 친애하는 이들이여, 나는 여러분에게 자주 직접적으로 말하지는 않기때문에 여러분의 세계에 대하여 여러분에게 많이 말할 기회를 취하는 것은 굉장히 이례적인 시간이며, 여러분들 특히, 여러분이 생활비를 벌고 가족을 돌보기 위해 매우 바쁘게 일하느라 열심인 이들이 진동들을 상승시키기 위해서 매우 힘들게 지금 집중하고 있는 것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시기가 끝납니다. 지불해야할 고지서들, 은퇴동안의 생활이나 가족들을 부양하고 교육시키는 것에 대한 더이상의 걱정들이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은퇴는 여러분이 꿈꿔왔던 것을 넘어서서 영광스러울 것이며, 그것은 여러분에게 아무런 비용을 청구하지 않을 것이고, 지구 위에서 여러분의 연대기적인 나이와는 아무상관없이 지금 시작합니다. 이것은 삶으로부터의 은퇴가 아니며 죽음도 아닐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별들로의 매력적인 여정의 문턱에 있습니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