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ers

Friday, November 18, 2011

2011년 9월 13일


 

2011년 9월 13일

5 Cib, 9 Zip, 8 Manik


안녕하세요! 우리가 돌아왔습니다! 당신들의 세계는 옛날과 새로움의 첫 발 사이의 변형단계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이런 변화에 도구를 주는 것에 연관 있는 당신들 세계의 많은 사람들은 모든 사소한 것들이 똑바로 진행되기를 아주 서투르게 원합니다. 그러나, 단지 앞을 향하고 필요한 보정을 하는 것이 우리 눈에는 더 중요해 보입니다. 우리 지구 동맹국들은 우리의 아갈타인 친척들로부터 이런 문제에 대한 충고를 하고 있고, 우리는 초기 이행이 재빠르고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음을 확신하고 있습니다. 실행되는 것들은 당신들의 최근 역사에서 정말로 특별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것은 당신들이 열심히 창조해낸 것들을 언제 행동하고 언제 실행 할 것인지 아는 것입니다. 우리의 연락 팀들은 그 순간이 이 대담한 행동을 위해 왔음을 확신했고, 우리는 완전히 준비했고 새로운 재정 시스템과 많은 새로운 임시 정부들이 나타나는 움직임에 준비 되었습니다. 이런 새로운 정부들은 이번 첫 번째 접촉 임무의 완료에 아주 중요한 공개에서 본질적으로 필수조건입니다.

공개는 재정, 금전, 그리고 정부의 혁신 정책이 선언되고 제도에 의해 상세히 설명되기만 하면 큰 팡파레를 울리는 형식적인 발표입니다. 우리는 이런 상태가 대략 10~14일 정도 걸릴 것으로 봅니다. 이런 주제들이 완전하게 설명되고 도구가 주어지기만 하면, 이런 제도들은 공개 주제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공개는 대중에게 발표하고 새로운 정부에서 몇몇 내각 지위에 의해 주어지는 기자회견이 열리기기 까지 약 2-3일이 소요됩니다. 이런 토론에 포함되는 것은 아갈타의 존재의 공개일 것입니다. 당신들의 지구 내부 가족은 그러면 우리가 형식적인 공개 이벤트가 완료된 후에 실행하려던 세계적 방송의 한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런 방송은 우리에게 당신들을 소개할 것이고, 첫 번째 접촉 시나리오의 모든 국면을 커버할 수 있도록 가지가 갈라질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 우주선의 의례비행과 새로운 정부와 우리들의 몇몇의 공동 방송에 의해 지원받고 강화되었습니다.

공개와 그에 수반하는 방송 후에, 우리는 우리의 다양한 기술을 앞으로 당신들의 정부에 가져오는 작업을 가속화 할 생각입니다. 우리의 계획은 같은 장치 복사본을 당신들 모두에게 제공하고 이 프로젝트가 시작되고 한 달 내에 분배하고 훈련을 완료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훈련단계는 장치를 가지고 하는 특별한 영상을 포함할 것입니다. 우리의 기술자들이 당신들이 장치 복사본에 완전히 정통하다고 확신 할 때 까지는 당신들의 텔레비전에 보이는 이런 영상들을 제외하고는 다른 프로그램은 없습니다. 우리는 이런 장치들이 이 빛의 기술이 남용되지 않아야 하기 때문에 작동 변수들을 피해하지 못하는 등의 맞지 않게 동작하지 않을 것을 확신 할 필요가 있습니다. 심지어는 좀 더 진보된 개념으로 재빠르게 뒤따르기 때문에 그리고 빛의 기술사용의 책임의 결과가 있는 장치들은 당신들의 집합적 사고방식으로 완전히 통합되었기 때문에 기술 분배에서 이 첫 번째 단계가 중요합니다.

첫 번째 접촉을 뒤 따르는 즉각적 기간은 우리들에 대해 알게 되고 우리가 당신들에 대해 알게 됩니다. 당신들의 세계는 새로운 현실을 수용하도록 준비되고 있고, 이것에서 우리의 역할은 이 현실이 더 이상 당신들의 공간과 지구내부 그리고 천국의 가족들을 좇아내지 않음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당신들 자신이 즉시 구상할 수 있는 의식 단계로 준비시키고 우리 앞에서 위압적 직무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피할 수 없는 것을 계속 지체하기보다 이 과정을 시작하는 것이 권할 만한지에 대한 이유입니다. 우리의 연락 팀들은이 변천 기간이 가능한 부드럽게 이뤄지도록 전념하고 있고, 우리 지구 동맹국들은 우리의 아갈타인 친척들 가운데에 상당한 자원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당신들의 무관심한 걱정들을 잊고 탕감하길 열렬히 바라며 대담하고 확신을 갖고 당신들의 역사에서 흥미롭고 새로운 시대에 뛰어들길 열렬히 희망합니다! 여기에서 당신들은 완전한 의식이 일어나는 마지막단계를 발견할 것이고, 남아 있는 모든 것들이 지구의 인류를 위한 놀랄만한 새로운 삶으로 나아가도록 쓰일 것입니다!

축복합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상승한 마스터들입니다! 우리는 오늘날 엄청난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당신들의 새로운 현실이 나타날 때가 도래했습니다! 우리의 동료들은 번영 기금 전달 이후에 가져올 마지막 단계를 시작했습니다. 이 작업은 또한 새로운 세계 금융과 재정 시스템을 가져올 새로운 미국 대통령에 의한 특별한 방송과 새로운 정부를 야기 시킬 것입니다. 희귀 금속에 기초한 통화의 소식은 미국 달러와 세계 번영을 위한 선두주자가 될 비슷한 통화의 금융 안정의 시작 신호를 보냅니다. 물론 부가적으로 세계적으로 폭넓은 부채 감면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런 프로그램들은 천상에 의해 약속된 새로운 번영을 설림할 많은 것들 중 단지 시작에 불과합니다. 이것에서 당신들의 역할은 엄청난 금전이 당신들에게 나눠질 것이므로 이 부유함을 뿌리는 것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폭포처럼 떨어지는 금전은 당신들의 세계에 부유함을 심기위해 당신들에게 주어지고 있는 것이니, 당신들의 현재 현실에서 한정과 부족의 주요 원인들 중 하나를 없애는 것을 도우세요. 우리는 우리의 인터넷의 메시지를 당신들이 따르고 모두에게 번영을 가져다주길 권장합니다! 이것은 우리의 우주와 지구 내부 가족들의 공개로 인해 더욱 가속화 될 신속한 과정입니다. 천상과 그의 방대한 영토와 함께, 은하연합은 의식 변화의 주요한 수단이 될 것입니다. 당신들의 물질적 결핍이 해결되기만 하면, 당신들을 위한 다음 단계는 당신들 인간 동료들과의 의식 일치로 이동하는 것이고 가이아와 그 다양한 환경시스템을 떠받칠 수 있는 내부 링크를 형성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할 때에, 당신들은 제한된 의식에서 나타나고 있으며 완전한 의식으로의 당신들의 상승을 받아들이기 시작하고 있을 것입니다. 이런 점에서, 당신들은 자신의 변형의 순간에 이미 도달했습니다.

당신들의 변형은 천상이 주는 아주 특별한 것입니다. 오래전 아틀란티스에서의 메시지에서, 인간성의 현재 제한된 의식의 단계를 줄이기 위한 실험이 시행되었는데, 결국에는 클랜을 지배하는 선택한 아틀라스인 멤버들의 ‘애완물’이 되도록 15000명의 인간 그룹이 훈련받도록 되는 결과를 초래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바다의 바닥인 그들의 고향의 나머지로 보내진 격변에 의해 추월 당했습니다. 당신들의 조상들은 필요하면 큰 우주선만큼의 기능을 수용하는 특별한 실험실을 유지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살아남았고, 결국 아눈나키에 의해 행성 곳곳에 분포되었습니다. 몇몇의 세계적 격변후와 1만3천년 후에, 당신들은 70억으로 증가시켰고, 당신들의 이전 자신들을 승리로 되돌아오게 만들었고 오랫동안 잃어버린 은하 친척들과 재결합했습니다.

요즘, 우리는 첫 번째 접촉을 이끄는 이벤트를 위해 당신들을 준비시키는 우리의 메시지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첫 번째 접촉에 대해 당신들에게 이야기하는 우리들의 일련의 방송들과 공개를 이끌어내는 것을 포함합니다. 우리가 상륙하고 나서, 당신들의 변형보다 앞서는 일정이 엄청나게 가속화 될 것입니다. 당신들 각각 심장의 중심에 수많은 자원을 공급하고 천국의 번영은 실로 당신들의 것이라는 것을 아세요! 그러니 준비하세요! 하나가 되세요! 기쁨 속에 머무세요!
 


Originals and translations of Galactic Messages available on


No comments:

Post a Comment

Sheldan Nidle Free Webinar

World Wide Petition

World Wide Petition
Disclosure

WANDERER OF THE SKIES

WANDERER OF THE SKIES
한국

SALUSA BY MIKE QUINSEY

SALUSA BY MIKE QUINSEY
한국

Tribute to White Cloud

Galactic Channelings

You UFO

You UFO
David Lighteye

David Wilcock Translations

despertando.me - other channels

Prime Creator Makes an Announcement

Prime Creator Makes an Announcement

MOTHER/FATHER GOD

Channel: Kathryn E May, PsyD
August 02 2013

http://disclosure-2012.com/page/482254554

나의 친애하는 이들이여, 나는 여러분에게 자주 직접적으로 말하지는 않기때문에 여러분의 세계에 대하여 여러분에게 많이 말할 기회를 취하는 것은 굉장히 이례적인 시간이며, 여러분들 특히, 여러분이 생활비를 벌고 가족을 돌보기 위해 매우 바쁘게 일하느라 열심인 이들이 진동들을 상승시키기 위해서 매우 힘들게 지금 집중하고 있는 것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시기가 끝납니다. 지불해야할 고지서들, 은퇴동안의 생활이나 가족들을 부양하고 교육시키는 것에 대한 더이상의 걱정들이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은퇴는 여러분이 꿈꿔왔던 것을 넘어서서 영광스러울 것이며, 그것은 여러분에게 아무런 비용을 청구하지 않을 것이고, 지구 위에서 여러분의 연대기적인 나이와는 아무상관없이 지금 시작합니다. 이것은 삶으로부터의 은퇴가 아니며 죽음도 아닐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별들로의 매력적인 여정의 문턱에 있습니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