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ers

Monday, November 21, 2011

2011년 10월 25일


 

2011년 10월 25일

8 Etznab, 11 Tzec, 8 Manik



안녕하세요! 우리가 돌아왔습니다! 지구 동맹국들에 의해 그들의 다양한 목적에 부과된 모라토리엄이 올려 질 준비가 되었습니다. 어둠의 마지막 활동에 연루된 모든 사람들을 보호하는 것과 유치하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같은 맥락에서, 수많은 중요한 기둥들을 위탁받아온 사람들이 어둠의 엘리트들에 의한 이번 같은 예측 못할 사건으로 오래전에 착생된 방파제 같은 것을 없앨 것입니다. 지구 동맹국들의 작은 시설들에 대한 최근의 몇몇 습격으로 미루어보아 우리의 체포자 리스트가 대거 추가되어야 함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런 자들이 있는 위치는 빠르게 작은 구역으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한때 어둠의 음모자들의 정부가 포기했던 지상의 특별 시설로 옮기고, 새로운 지배권을 대체하려 합니다. 그 때면, 우리는 어둠의 불법적 속임의 일부였던 정부의 사람들을 추가할 것이고, 특별 심판일을 알릴 것입니다. 이런 심판은 일반 헌법 궁정에서 치러지고, 헌법과 정책의 엄격한 위반을 물을 것입니다.


이런 심판들을 국제 기초를 추구할 것입니다. 그와 함께, 우리 지구 동맹국들과 우리의 아갈타인 친척들은 이미 만 여 명을 체포했습니다. 이런 자들과 그들의 배후는 영역 내에서 시험을 받을 것이고, 이것들은 그들 자신들의 말을 듣고 그들에게 유죄를 줄 것 인지 판결하는 것은 각 지역의 책임입니다. 우리는 최근에 목적 있는 홀로그램 환경을 유죄인들에게 빛의 방으로의 개시로의 변형으로 이주하는 자로 될 때를 위해 그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최근에 설치하였습니다. 당신들의 제한된 의식 현실은 본질적으로 두 가지 형식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가진 자와 없는 자. 이런 그룹들 사이의 상이함이 당신들 사이에서 숙명적인 패턴과 유대의 다양성을 만들어냈고, 이것들을 퍼트린 것은 주로 사랑과 관용입니다 생명의 세대들이 거대하게 발명과 복잡한 서사시적으로 살고 있다고 극작가 바로 당신들이 서술했습니다. 그러나 이런 드라마들을 이제 끝낼 때 입니다.


당신들 앞에 완전한 의식으로의 이동이 놓여있습니다 이 존재의 상태에서, 당신들은 당신이 다시 체험하기로 결정한 어떤 삶의 순간이든 쉽게 회상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여, 당신들이 다양한 드라마들과 남은 수십 또는 그이상의 인생을 얽히게 하였는지 볼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의 목적은 집단적으로나 개인적으로 어떤 ‘가르침’을 배우기로 선택을 하는 것처럼 당신들의 추적된 학문을 건설하는 경험을 하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이제 당신들은 이런 경험들 뒤의 이유를 발견할 것입니다. 우리가 했듯이, 이 지식을 이용하여 무엇이 인간 ‘인류’를 만들었는지에 대한 당신들의 원경을 확대 시키세요. 당신들은 우리가 한번 또는 다시 한 번 살았던 모든 ‘인류의 기억’ 전 범위를 완전히 탐험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당신들은 당신들이 다른 행성의 문화들이 당신들과 비슷한 제한된 의식인지 검사하듯이, 그 자체로 다가오는 당신들의 현명한 승리를 허락하는 슬픔과 유머 둘 다 참을 것입니다. 우리의 외부 사회학자들은 당신들의 세계와 당신들에게 그들의 가치 있는 시간을 할애하여 당신들의 넓은 범위의 경험을 가상으로 경험하였고 당신들을 가장 현명하고 미래를 추구하는 영혼이 될 것이라 했습니다.


우리 지구 동맹국들과 아갈타인 친척들에 의해 설계된 새로운 정치 경제 시스템이 출현될 것입니다. 지하에 근거한 남아있는 비밀 정부들이 가까우며, 우리는 그들로부터 수 천 명 이상의 어둠의 음모자들을 철수시켰습니다. 우리의 시야는 이제 주요 공모자로 바뀌었습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어둠의 불법적 제도의 끝을 압박할 수 있다고 예상하고 이 일이 본격적으로 시작될 준비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당신들의 상승한 마스터들의 신성한 지시와 감독 하에서, 우리 지구 동맹국들은 도덕적 합법적 권한을 이용하여 어둠의 음모자들에게 맹세한 몇몇 국가의 군사적 힘의 무장해제를 조장하는 군대연합에 의해 지원받는 합법적 뒷받침이 있습니다. 운좋게도, 이런 세력들은 점점 빛으로 기울고 있으며, 이런 변화는 남아있는 어둠의 정부들에게 영향을 미칠만한 지점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한번 이런 상황이 완전하게 어둠에게 받아들여지면, 새로운 지배권과 뒤따르는 방송이 가능해질 것입니다.


축복합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상승한 마스터들입니다! 당신들의 행성은 완전한 의식으로의 마지막 단계에 있습니다. 지구영단이 표면의 변모를 고지하는 마지막 몇몇의 움직임을 지연시켜왔습니다. 그러나 가이아의 의식을 들어 올리려는 깊은 갈망을 느끼면서, 우리 상승한 마스터들은 당신들의 재정적 정부적 구조의 기초 작용 프로토콜을 포함하여 인류의 변천에 기여하는 절차를 가속시켜왔습니다. 이제 일어나야 할 필요가 있는 것은 당신들의 사회적 철학에서의 견해의 변화입니다: 실제로, 이것은 엄격한 재료에서 좀 더 영적인 세계관점을 향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제 필요한 것은 상호 존경과 모든 것을 존중하는 것에 기초하는 세계적인 사회입니다. 지구의 사회에 오랫동안 특징화된 분리와 증오들은 더 이상 적당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서로서로가 당신들의 ‘단일성’에 대해 알게 되고 이런 신념에 뿌리를 둔 사회적 구조를 창조할 때입니다.


이런 새로운 구조들은 우리가 현실이 될 것이라 토론 했던 변화가 일어날 때에 나타날 것입니다. 훌륭한 견고함으로 우리의 동료들은 이런 세계가 가능해질 조건들을 만들어왔습니다. 이런 새로운 현실의 당신들의 기대는 수많은 정부적 변화 그리고 평화, 정의, 번영을 위한 세계적 움직임으로 빠르게 될 것들의 공공 선언에서 보이게 될 수 있습니다. 이 움직임이 함축하는 것은 서로의 보편적 수용입니다. 당신들은 자신을 합병한 자유로운 인류라고 단언하고 있으며, 우리는 이 세계적 움직임을 당신들이 진실로 열망하던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성저메인의 세계 신념과 우리 동료들에 의해 창조된 그런 시설들은 태어나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런 것들을 빛의 나날로 가져올 때와 새로운 완전한 의식 현실을 향한 우리의 공동 행렬을 시작할 때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동료들에게 눈에 띄게 남아있는 세부적인 어떤 것이든 완료하고 번영을 모든 사람들에게 가져다주자고 요청해왔습니다. 어둠 중심의 제도들로 대체된 당신들의 현재 지배권의 형태가 오랫동안 약속된 자금의 전달의 주요한 장애물임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 보다 위에, 공개와 숙명적인 것들이 가능한 빨리 알려져야 합니다. 이런 이슈들은 너무 오랫동안 미해결인 채로 남아있었습니다. 이제 가이아는 그 변천으로 앞서가길 원하고, 우리의 일정 또한 더 이상의 지연을 수용할 수 없는 지점에 도달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아갈타 친구들과 은하연합이 우리의 이익을 위해 행동하고 지금 하는 대로 하길 추천하면서 그들에게 하나의 공식 발표문을 보냈습니다! 프로토콜을 멀리하고 우리의 행성을 사랑하고 그 인간들을 자유롭게 할 때가 되었습니다!


요즘, 우리는 상승한 마스터들의 메시지뿐만 아니라 우리들 자신의 메시지를 계속함으로써 당신들과 함께 우리의 이야기를 다시 시작했습니다. 거의 1만 3천 여 년 동안 권력을 쥐어온 사람들이 해고될 때가옵니다. 아눈나키는 빛으로 이동했고, 그래서 어둠의 추종자들도 그렇게 할 때입니다. 당신들 각각 심장의 중심에 수많은 자원을 공급하고 천상의 번영이 정말로 당신들의 것이라는 것을 아세요! 그러니 준비하세요! 하나가 되세요! 기쁨 속에 머무세요!
 


Originals and translations of Galactic Messages available on


No comments:

Post a Comment

Sheldan Nidle Free Webinar

World Wide Petition

World Wide Petition
Disclosure

WANDERER OF THE SKIES

WANDERER OF THE SKIES
한국

SALUSA BY MIKE QUINSEY

SALUSA BY MIKE QUINSEY
한국

Tribute to White Cloud

Galactic Channelings

You UFO

You UFO
David Lighteye

David Wilcock Translations

despertando.me - other channels

Prime Creator Makes an Announcement

Prime Creator Makes an Announcement

MOTHER/FATHER GOD

Channel: Kathryn E May, PsyD
August 02 2013

http://disclosure-2012.com/page/482254554

나의 친애하는 이들이여, 나는 여러분에게 자주 직접적으로 말하지는 않기때문에 여러분의 세계에 대하여 여러분에게 많이 말할 기회를 취하는 것은 굉장히 이례적인 시간이며, 여러분들 특히, 여러분이 생활비를 벌고 가족을 돌보기 위해 매우 바쁘게 일하느라 열심인 이들이 진동들을 상승시키기 위해서 매우 힘들게 지금 집중하고 있는 것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시기가 끝납니다. 지불해야할 고지서들, 은퇴동안의 생활이나 가족들을 부양하고 교육시키는 것에 대한 더이상의 걱정들이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은퇴는 여러분이 꿈꿔왔던 것을 넘어서서 영광스러울 것이며, 그것은 여러분에게 아무런 비용을 청구하지 않을 것이고, 지구 위에서 여러분의 연대기적인 나이와는 아무상관없이 지금 시작합니다. 이것은 삶으로부터의 은퇴가 아니며 죽음도 아닐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별들로의 매력적인 여정의 문턱에 있습니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