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ers

Friday, November 18, 2011

2011년 10월 18일


 

2011년 10월 18일

1 Batz, 4 Tzec, 8 Manik



안녕하세요! 우리가 기쁨 안에서 돌아왔습니다! 자금 조성을 시작하도록 하는 마지막 지령에 우리가 한 행동들로 전진이 되고 있습니다. 동시에, 일련의 접촉들이 우리 지구 동맹국들과 우리 사이에의 오해를 분명하게 풀었습니다. 이런 토론은 발표 과정이 어떻게 진행될지에 대한 몇몇 단체의 걱정을 부를 수많은 일들을 가져오며, 이것이 우리 방송 협의사항에 조정을 초래합니다. 이런 일시적 하락이 지금 해결되고 우리는 우리 기술을 이용하여 당신들의 새로운 현실을 가져오는 다음 단계를 서두르게 할 준비를 했습니다. 어떤 것들을 움켜쥐고 있는 또 다른 문제는 어떻게 공개가 시행될지에 대한 다양한 말다툼이 분명히 일어날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전부 우선순위와 어둠의 음모자들의 제거의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것입니다. 또한 논쟁중인 것들이 다양한 품행과 음모자들의 마지막 항복 서류에 대한 법적인 점이고, 이것들은 또한 분별력 있게 고정되어왔습니다. 그래서 지금 어둠이 그들의 추종자들을 제거하는 단계가 되었습니다.

이 현시는 공개와 첫 번째 접촉을 다루는 모든 것들을 우리가 검토할 기회입니다. 물론 당신들의 세계를 지배하는 정치적 시스템은 어둠의 음모자들의 구조입니다. 다양한 비밀 신성 단체들은 아시아, 아프리카, 그리고 유럽이 합법적으로 대행 정부에 의해 대체되는 과정을 함께 진행 중입니다. 이것의 목적은 어둠의 조절의 마지막 흔적들을 모두 제거하고 당신들의 현실을 나타내는 데에 몰두하는 단체와 개인들에게 권력을 가져다주는 것입니다. 오랫동안 당신들의 세계를 의식을 향한 영적인 상승에 전념하는 새로운 지배권과 그 단체가 그 지배에 있기만 하면 공개가 부드럽게 일어날 것입니다. 당신들의 상승한 마스터들은 당신들의 친척 아갈타인들과 우리들을 포함하는 세계적인 네트워크로 서서히 나아갔습니다. 이미 당신들의 지구의 몇몇 은행들은 국제적 재정 프로토콜에 의해 영구적이고 어둠이 권력의 안내임무를 맡기만 하면 이런 법규들이 범우주적으로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첫 번째 접촉 함대는 계속해서 새로운 인류 항성국가 멤버들을 리스트에 올리고 있습니다. 당신들에게 있는 가장 강력한 유전자를 가진 항성국가의 멘토와 함께할 때 당신들이 편안함을 느낀다는 것을 알고, 우리는 특별히 훈련된 멘토들의 수와 당신들의 원래 위치를 연결해줄 개인적 멘토의 수를 늘리고 있습니다. 당신들 대부분이 많은 다양한 항성 국가의 혼합물인 사실에도 불구하고 이것이 아주 현명한 것처럼 보입니다. 우리는 이 마지막 의식 이동을 가능한 쉽고 상냥하게 만들려고 하며, 당신들의 새롭고 완전한 의식 정체에서 당신들이 얻는 것처럼, 당신들은 당신들의 고대 전례를 상기할 수 있습니다. 어둠 또한 계층제의 개념을 만들고 그들의 평민 계층보다 그들이 ‘나은’존재라고 당신들이 생각하도록 만들어서 당신들을 조절하기 위해 조상 계통조사의 중요성을 알고 이용했습니다. 아틀란티스 몰락 이후 아눈나키에 의해 설립된 첫 번째 연대에서, 당신들 모두는 약간 우스운 일종의 ‘혼혈’이 되었습니다!

모든 항성 국가는 그들 자신들이 자랑스러워하는 특별한 문화를 발전시켰습니다. 우리는 은하계 도처에서 다양한 춤, 찬양, 그리고 의식 등의 행성마다 독특한 것들을 전시하는 문화 축제를 개최합니다. 은하년도로 어느 때에, 우리는 함께 이 은하를 떠받치고 치료할 것이고, 우리는 당신들이 이런 믿을 수 없는 조합에 참여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창조한 도약대를 형성하기 위해 아갈타인들과 함께 진행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은하에서 가장 탁월한 행성 시스템중의 하나를 소유하고 있고, 당신들의 4의 물 세계의 내부 영토를 차지하기 시작하면, 각 행성의 에너지와 병합할 것입니다. 이것 외에도 당신들의 항성국가의 문화의 기초로 유착되는 다양한 가능성을 일으킬 것이고, 우리는 당신들이 우리의 문화적 변화와 축제에 참여하길 기대합니다. 당신들의 행성들은 이런 물리적 부분에서 역사를 형성하는 은하계간 협의와 은하의 주인이 될 것입니다. 당신들도 볼 수 있듯이, 기다리고 있는 당신들을 위한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축복합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상승한 마스터들입니다! 우리가 당신들에게 약속한 변형의 때가 도래합니다! 지구 내부와 당신들의 세계적 사회에서 우리의 많은 동료들이 풍요 전달의 방해물 제거와 새로운 지배권의 수여의 허락을 하는 구체적 업무를 완료하고 있습니다. 어둠의 무리들은 계속해서 그들 자신들의 권력을 유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한 자금을 훔치려는 방법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우리는 현재 다양한 아갈타인 연락 팀들에게 책임이 있는 빼앗긴 자산을 유치하고 그것들을 고치는 것을 은하연합에게 의존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아무것도 없어질’때까지 이 자금들을 유지하고 어둠이 안전하게 당신들의 사회로부터 제거되도록 할 것입니다. 이런 도둑질에 관계있는 어둠의 무리들은 구류되어왔고 우리 아갈타인 동료들에 의해 유지된 특별 홀로그램 환경에서 몰수되었습니다.

어둠에 의해 분배가 거절되어온 많은 자금들이 있습니다. 어둠 쪽의 다양한 정부들에 의해 주장되어온 태도는 권력으로부터 이런 정부들을 제거할 필요성을 명백하게 설명합니다. 이것의 이행으로, 우리는 지금 이 문제에 우리의 초점을 두고 있으며, 그리고 일련의 공동 움직임들이 이 천상의 법령 강령을 합법적이고 도덕적인 기준으로 달성되도록 진행중입니다. 우리는 또한 빛을 마주하는 어둠과 그 무리 모두의 야망이 떨어지도록 하는 전략을 세우는 프로젝트를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되기만 하면, 우리는 결국 세계적 전달에 수단을 제공할 수 있고 오래된 순서로부터 영향력을 빼앗고 남아있는 어둠의 동료들을 제거하기 위한 우리의 법률과 ‘다른’ 도구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 바로 뒤에 방송안내와 새로운 대행 정부가 뒤따를 것입니다!

보시다시피, 강력한 발버둥이 마지막으로 당신들의 지구에서 분출되어왔습니다! 어둠이 바로 의미가 분명하지 않고 기운을 회복하는 힘이며, 그것은 많은 연합을 소유하며 또한 엄청난 양의 재정 자금이 남아있습니다. 그러나 이 자금들을 대체하는 것 외에는 다른 선택권 없이 자금들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우리의 간단한 업무는 가능한 효과적인 방법으로 우리에게 제공된 합법적이고 행정인 군사적인 자원을 이용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 미션동안 우리가 사용해온 신성한 은총과 많은 축복에 있어 조물주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지금 우리가 천상에 의해 당신들에게 약속한 시행을 시작할 때입니다. 당신들이 받을 번영과 새로운 지배권은 당신들을 기다린 ‘분열의 끝’ 자체입니다. 당신들의 사랑스러운 행성 곳곳에 빛을 전파하는 데에 쓰일 선물로써 이런 기회들을 얻기 위해 충분히 준비하고 현명해지세요!

요즘, 우리는 당신들의 지구에서의 발전에 대한 진행 중인 메시지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모두의 자유를 위한 세계적인 움직임이 빠르게 커지고 있고, 이것이 우리의 업무중 단지 아주 작은 조각에 불과합니다! 의식을 향한 대규모의 도약의 때가 다가옵니다! 당신들 각각 심장의 중심에 수많은 자원을 공급하고 천상의 번영이 정말로 당신들의 것이라는 것을 아세요! 그러니 준비하세요! 하나가 되세요! 기쁨 속에 머무세요!
 


Originals and translations of Galactic Messages available on


No comments:

Post a Comment

Sheldan Nidle Free Webinar

World Wide Petition

World Wide Petition
Disclosure

WANDERER OF THE SKIES

WANDERER OF THE SKIES
한국

SALUSA BY MIKE QUINSEY

SALUSA BY MIKE QUINSEY
한국

Tribute to White Cloud

Galactic Channelings

You UFO

You UFO
David Lighteye

David Wilcock Translations

despertando.me - other channels

Prime Creator Makes an Announcement

Prime Creator Makes an Announcement

MOTHER/FATHER GOD

Channel: Kathryn E May, PsyD
August 02 2013

http://disclosure-2012.com/page/482254554

나의 친애하는 이들이여, 나는 여러분에게 자주 직접적으로 말하지는 않기때문에 여러분의 세계에 대하여 여러분에게 많이 말할 기회를 취하는 것은 굉장히 이례적인 시간이며, 여러분들 특히, 여러분이 생활비를 벌고 가족을 돌보기 위해 매우 바쁘게 일하느라 열심인 이들이 진동들을 상승시키기 위해서 매우 힘들게 지금 집중하고 있는 것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시기가 끝납니다. 지불해야할 고지서들, 은퇴동안의 생활이나 가족들을 부양하고 교육시키는 것에 대한 더이상의 걱정들이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은퇴는 여러분이 꿈꿔왔던 것을 넘어서서 영광스러울 것이며, 그것은 여러분에게 아무런 비용을 청구하지 않을 것이고, 지구 위에서 여러분의 연대기적인 나이와는 아무상관없이 지금 시작합니다. 이것은 삶으로부터의 은퇴가 아니며 죽음도 아닐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별들로의 매력적인 여정의 문턱에 있습니다.

READ MORE